백신 권하던 전문가, 정작 자신은 미접종?"
백신 권하던 전문가, 정작 자신은 미접종?"
  • 인세영
    인세영
  • 승인 2021.12.31 17:38
  • 댓글 16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은미 교수 포함 TV에 빈번하게 출연하던 전문가들 백신 접종 여부 증명해야
질병청과 교육부 직원 및 자녀들 백신접종여부 공개 거부

거의 매일 TV에 나와서 백신을 접종하라고 권유하던 소위 전문가와 공무원들의 백신 접종 여부가 세간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아침마다 YTN과 연합뉴스TV 등을 비롯한 방송에 나와서 백신 접종을 강조하던 천은미 이대목동병원 의사가 정작 자신은 미접종자로 밝혀졌기 때문이다. 

천은미 교수는 31일 오전 "YTN[뉴스라이브] "4인·9시 2주 연장"...새해 '오미크론 맞춤형' 새 거리두기 나온다?" 에 출연하여 백신패스를 도입하는 곳이 너무 과하다는 취지로 이야기하면서  정작 자신은 백신 미접종자라는 것을 은연중에 털어놨다. 

천 교수는 "저는 사실은 어떤 건강상 이유때문에 1차 접종밖에 완료를 못했습니다.그러면 우리집 가족은 살 수 없겠죠.. 후략 " 라고 말했다. 

YTN에 나와서 자신은 미접종자라고 은연중 밝힌 천은미 교수

시청자들의 반응은 싸늘하다. 거의 매일 방송과 언론에 나와서 코로나백신 접종을 권하던 천 교수가 정작 자신은 미접종자였다는 것이 밝혀지자 관련 기사의 댓글은 물론 각종 커뮤니티에서 온갖 비난이 쏟아졌다.

천 교수가 물론 개인적인 사정에 따라 백신을 접종하지 못할 수 있으나, 문제는 지나치게 빈번하게 TV에 나와서 국민들에게 백신 접종을 강조했다는 것이다. 이유야 어떻든 자신은 미접종이면서 백신 접종에 대해 지나치게 언급한 것이 문제가 된 것으로 보인다.  

방역당국의 백신접종 여부도 도마위, 공무원 자녀들도 접종 공개 안해 

최근 질병관리청과 교육부를 비롯한 방역을 진두지휘하는 공무원들이 정작 자신들의 접종여부를 공개하지 않고 있는 점도 도마위에 올랐다.

최춘식 국회 행정안전관리위원회안부 소속 국회의원이 교육부에 소속 공무원들의 「직급별 코로나 백신 부스터샷 및 자녀 접종 / 미접종자 인원수 현황」에 대한 ‘자료 조사 및 제출’을 요구했지만, 교육부는 ‘해당 자료들을 별도 관리하지 않고 있다’며 자료 제출을 거부한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질병청 역시 관련 자료를 공개하지 않은 바 있다. 

31일 정부가 강제백신거부자들에 대하여 백화점과 대형마트 출입조차 금지한 것과 관련하여 강제백신 거부자는 물론 기존 접종자들도 크게 반발하고 있다. 

기존 2차 까지 맞은 사람들도 3차 부스터샷을 맞지 않으면 결국 미접종자가 되기 때문에 이번 정부의 백신패스 강제는 남의 일이 아니게 된 셈이다. 

백신과 관련해서 의사들의 낮은 접종률은 이미 도마위에 오른 상태이다. 환자들에게 현장에서 백신을 접종시켜주는 의사들이야 말로 가장 먼저 백신을 맞았어야 정상인데, 최근 온라인 상에서는 의사들의 백신 접종률이 생각보다 높지 않다는 것이다. 

일부에서는 "국민들에게 백신을 강요하려면 우선 질병청, 교육부, 국회의원, 청와대, 의사들 전부 100% 백신을 맞고 인증을 해야 상식적으로 맞는 것 아닌가?" 라면서 "의사, 고위 공무원, 정치인들 자신은 접종을 했는지 안했는지 증명도 없이, 힘없는 국민에게만 눈을 부릅뜨고 맞으라고 강요를 한 꼴인데, 국민들이 그렇게 우스워 보이나?" 라고 격분하는 분위기다. 

백신 부작용으로 가족을 잃은 시민들이 질병청 앞에서 항의하고 있다.

"천은미 교수 뿐이 아니다. 다른 전문가들은 더 지독하게 세뇌하기도 한다. 특히 고려대, 가천대와 한림대 모 교수들은 심하다. TV와 언론에도 적당히 노출해야지 매일같이 출연해서 마치 백신을 안맞으면 당장 코로나 걸려서 죽을수 있다는 식으로 국민을 세뇌하는게 정상적으로 보이진 않는다. 방송인인지 제약사 홍보팀인지 의사(교수)인지 도무지 분간이 안된다." 

시민들은, 코로나 공포를 조장하고 심지어 임산부와 소아 청소년에게까지 백신 접종률을 높혀야 한다고 주장하던 소위 전문가들의 그동안의 행태에 대해 엄청난 반감을 표시하고 있다. 

앞으로 기존 2차 접종자들 중에 부스터샷을 맞지 않는 사례가 빈번할 것으로 보여지는 가운데, 이들이 대거 미접종자로 분류되는 순간 정부의 방역정책에 대한 반감은 사회적인 문제로 번질 것으로 보인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많이 본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6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혜정 2022-02-18 10:51:52 (221.157.***.***)
본인도 안맞는걸.. 왜 권하는지 이해안됨..
uieijidiiw 2022-01-21 09:28:36 (198.16.***.***)
유엔은 진정한 지구인를 위한 국제기구가 아니다.
외계인 파충류가 지구를 지배하기 위하여 만든 기구다.
유엔의 깃빨을 봐라, 월계수 잎으로 둘러 싸인 지구에
뱀이 감고 있는 것을 봐라,랩틸리언이 지구인을 멸살
할려고 하는 것이 코로나 백신(독극물)이다. 지구인
멸살 계획을 이제 실행하고 있는 것이다.
sokokj 2022-01-16 02:11:41 (23.106.***.***)
문재인 정은경 김부겸 너네 대장 사령관들이 창조주님 앞에서 지은 죄를 고백한 것을 알고 있나
빌 게이츠 록펠러는 아마도 지금 쯤 불지옥에서 고통 받고 있겠지 이자들의 죄가 공개 될 때는
문재인 정은경 김부겸 한국 주류언론사 관련자들도 지옥행 열차에 합승하고 있겠지 이글을
보는 사람 중에는 코메디가 너무 심하다고 하는 사람 ,너무 많은 사람을 살상해 죄 값을 하겠지
하는 사람도 있겠지,나도 이것이 진정한 코메디가 되기를 바라지만 사람들을 살상한 죄가 너무 크
옥황상제가 내리신 천벌을 받는 것을 피할수 없겠지........
https://ca.news.yahoo.com/anti-vaccine-signs-posted-sask-235620298.html
weoijior 2022-01-14 10:11:15 (162.210.***.***)
한국 주류언론사(조중동 한겨레 경향 연합 한국네이버 다음 한국구글 KBS MBC SBS YTN JTBC등)
종북 종중 빨갱이 언론개새끼들아 이제는 민주란 단어 사용하지 마라!!! 빨갱이 언론사새끼들아 한국은
공산독재국가라고 나발 불어라!!!!
dkkhxxb 2022-01-13 19:18:18 (207.244.***.***)
코로나 초기에 공포 조성하고 독극물 강재 접종에 직간접적으로 관련된 이들 단체및 개인
한국 주류언론사직원(네이버 다음 구글 조중동 한겨레 경향 연합 한국 KBS MBC SBS YTN JTBC등) 질병청전직원
재산몰수하고,문재인 정은경 김부겸 접종에 가담한 의사 재산 몰수하여 백신 접종자으로 신체적(면역손실)
경제적 접종으로 인한 직간접적 신체적 손실 살상 전국민 경제적 신체적 손실을 모든 것을 보상하여야 된다.
장길산 2022-01-09 08:14:31 (207.244.***.***)
한국은 지구상에서 없어져야 국민이다. 왜 국가를 대표하는 현직 대통령과 차기 대통령의 후보의 도덕성
보면 하루라도 빨리 없어 될 인간으로 구성된 국민들로 국민들의 도덕성 윤리를 보면 멸종 되야 될 국민이다.
한국민이 이렇게 주범은 전교조 전공노전라도 한국 주류 언론들이 주범이이다.코로나 백신을 사기 치고
있는데 이 독극물 백신을 공조하는 국민들을 보면 남과 이웃을 피해 주지 않기 위해등 양심을 속이는
국민들이다. 얼마전 청와대 탄저병 백신 500명 분을 국민 모르게 접종 한것 이것 하나만 봐도 정부는
국민을 위해 있는 것이 아니란 것을 입증하는 것이다.이번 독극물 백신을 강제 하고 있는데 국민
저항권을 발휘하여야 된다.국민들 총단결로 정부을 갈아 엎어야 된다 국민의 혈세로 이들은 녹을 받는다
것을 국민들은 명심해야 독극물 백신 미접종 접종의 권한은 한국 전국민들에게 있는 것이다.국민들아 일어나라!!!!!!!
강삼식 2022-01-07 05:39:14 (207.244.***.***)
한국의 사법부도 국민을 현행 살인 살상하고 있는 살인 살상의 현행 공범이되겠는가?????
아니라면 정의와 양심을 버리지 않은 진정한 사법부가 될것인가!!!!!
역사는 머물지 않고 흐르고 있다는 것을 명심 하기바란다.한국구글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포탈싸이트 주류언론 접종에 가담한의사 정부 요직인물 질병청 국회요직 이들은 살인 살상의
공범들이다. 법조계도 살인 살인 공범에 동참 할것인가??? 정의의 편에 설 것이가???
이 진리도 때와 시기가 가버리게 되면 때와 시기는 다시는 오지는않는다는 진리를 잊지
말기를 사법부에 바란다.코백신은 백신이 아니고 중장기적으로 사람을 살상 살인하는 독극물이다.
사법부도 국민들 살인 살상에 동참하는 공범이 되지 않기를 바란다.딥스의 준비된 계획이란 것이다.
더불러조작불한당 2022-01-06 23:23:03 (1.176.***.***)
이 여자분, 거의 생매장 수준이네!!
wijuiij 2022-01-06 07:45:03 (207.244.***.***)
한국의 사법부도 국민을 현행 살상하고 있는 살인 살상의 현행 공범이
되겠는가????? 아니라면 정의와 양심을 버리지 않은 진정한 사법부가
될것인가!!!!! 역사는 머물지 않고 흐르고 있다는 것을 명심 하기바란다.
이 진리도 때와 시기가 가버리게 되면 때와 시기는 다시는 오지는
않는다는 진리를 잊지 말기를 사법부에 바란다.
코백신은 백신이 아니고 중장기적으로 사람을 살상 살인하는 독극물이다.
사법부도 국민들 살인 살상에 동참하는 공범이 되지 않기를 바란다.
이성재 2022-01-05 23:58:04 (1.225.***.***)
위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