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경제지 파이낸스투데이 광주지국 출범!
고품격 경제지 파이낸스투데이 광주지국 출범!
  • 김진선 기자
    김진선 기자
  • 승인 2019.05.01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광주지국 출범, 뉴스크리에이터 및 칼럼니스트 양성교육, SNS 여행기자단 운영 할 터
▲ 1일 파이낸스투데이 광주지국이 출범했다. 좌 강진교 지국장, 우 파이낸스투데이 인세영 발행인.
▲ 1일 파이낸스투데이 광주지국이 출범했다. 좌 강진교 지국장, 우 파이낸스투데이 인세영 발행인.

 

고품격 경제지 파이낸스투데이(발행인 인세영) 광주지국이 새롭게 출범했다. 1일 파이낸스투데이 인세영 발행인은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 광주지회 강진교 지회장과 광주지국 협약식을 체결하고 위촉장을 전달했다.

 

인세영 발행인은 광주지국의 출범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 많은 양질의 뉴스가 광주지국으로부터 올라오길 바랍니다라며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에 강진교 광주지국장은 언론홍보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이해하고 필요로 합니다. 광주시의 다양한 소식을 더 많이 발굴할 것이며 파이낸스투데이 광주지국 출범과 함께 더 활발한 비즈니스 협약도 이뤄지길 희망합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향후 파이낸스투데이 광주지국은 언론홍보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이에 걸 맞는 파이낸스투데이 뉴스크리에이터 및 칼럼니스트 양성교육을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SNS 여행기자단을 결성해 국내는 물론 해외 워크샵도 기획 중에 있다. 그 외에 다양한 활동을 본사 파이낸스투데이와 기획 중에 있어 그 행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