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진형 타일형 언택트(Untact) 시대, 스마트오더로 100여개 전통주 구매한다 언택트(Untact) 시대, 스마트오더로 100여개 전통주 구매한다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현수)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국내산 농임산물을 원료로 만든 전통주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9월부터 연말까지 '우리술 담다'라는 주제로 전통주 소비활성화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에 따라 주류 소비 감소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주 제조사를 위해 GS25와 손잡고 온라인 스마트오더 시스템을 통한 전통주 판매 활성화 이벤트를 추진한다. 앞서 economy | 박영선 | 2020-09-01 09:31 젠틀몬스터 ‘키즈 컬렉션’, 여름 키즈 패션 트렌드로 업계 관심 젠틀몬스터 ‘키즈 컬렉션’, 여름 키즈 패션 트렌드로 업계 관심 젠틀몬스터(GENTLE MONSTER)에서 선보인 키즈 컬렉션이 여름 키즈 패션 트렌드로 떠오를 전망이다. 젠틀몬스터는 그동안 새로운 컬렉션 론칭에 앞서 제품이 갖고 있는 스토리를 공개하면서 특유의 브랜드 영감을 전달해 왔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젠틀몬스터의 첫 키즈 컬렉션은 디지털 매체를 통해 개성을 유감없이 발휘해 스타가 된 아이들, 그리고 어른들과는 다른 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아이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는 게 브랜드측 설명 뉴스 일반 | 이민영 | 2019-07-10 17:22 젠틀몬스터, 첫 키즈 컬렉션 론칭...”뜨거운 반응” 젠틀몬스터, 첫 키즈 컬렉션 론칭...”뜨거운 반응”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가 공개한 첫 키즈 컬렉션이 각종 포털과 커뮤니티 사이에서 빠른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젠틀몬스터에서 처음으로 론칭하게 된 키즈 컬렉션은 브랜드가 갖고 있는 기존 시그니처 모델들을 미니어처 버전으로 재해석한 여섯 개의 모델로 출시된 것으로서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아이들의 모습처럼 다양한 페르소나를 담고 있다. 특히 동시대 아이들의 무한한 꿈과 도전을 담고 있으며, 디지털 매체를 통 뉴스 일반 | 이민영 | 2019-06-20 16:45 처음처음1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