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페넬로페 물티슈는 링크분석에서 '안전하다, 부드럽다, 도톰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아기물티슈, 저자극 물티슈, 본보야지 물티슈'가 높게 나왔다.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91.07% 긍정비율로 분석됐다.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3월 3일부터 2024년 4월 3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9,935,5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3월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10,456,812개와 비교해보면 4.9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2024년 4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순위는 페넬로페, 브라운, 슈퍼대디, 비브, 베베숲, 크리넥스, 순둥이, 비컴, 델리프, 붕어빵, 물따로, 베베앙, 올프리, 보솜이, 안디, 아이러브베베, 미엘, 스마트에코, 킹, 마미요, 네츄럴오가닉, 달곰이, 도담이, 꿈토리, 엘프레리, 루이비앙, 릴리유, 시치미, 도리도리, 그린터치 물티슈 순으로 나타났다.
물티슈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페넬로페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164,625 소통지수 568,226 커뮤니티지수 593,89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326,747로 분석됐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1,267,580과 비교해보면 4.67% 상승했다.
2위, 브라운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194,645 소통지수 365,121 커뮤니티지수 355,75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15,522로 분석됐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941,285와 비교해보면 2.74% 하락했다.
3위, 슈퍼대디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140,040 소통지수 304,611 커뮤니티지수 276,33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20,991로 분석됐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842,997과 비교해보면 14.47% 하락했다.
4위, 비브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92,145 소통지수 253,213 커뮤니티지수 330,31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75,674로 분석됐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713,740과 비교해보면 5.33% 하락했다.
5위, 베베숲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203,555 소통지수 205,276 커뮤니티지수 201,61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10,448로 분석됐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630,333과 비교해보면 3.15% 하락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