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마루, 신인 걸그룹 캔디샵(Candy Shop)과 함께 신메뉴 ‘목살로망’ 홍보 박차
치킨마루, 신인 걸그룹 캔디샵(Candy Shop)과 함께 신메뉴 ‘목살로망’ 홍보 박차
  • 남성우
    남성우
  • 승인 2024.04.0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생협력을 위해 9개 브랜드와 함께 강소돌 프로젝트 참여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신인 걸그룹 ‘캔디샵(소람,유이나,수이,사랑)’과 함께 신메뉴 ‘목살로망’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5세대 아이돌인 캔디샵(Candy Shop)은 용감한 형제가 이끄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에서 브레이브걸스 이후 13년만에 데뷔한 걸그룹이다.

치킨마루는 1% 특수부위인 목순살을 활용한 신메뉴 ‘목살로망 할라마요’, ‘목살로망 페퍼콕콕’ 2종을 지난 2월 출시했으며, 한정 판매 상품으로 일부 가맹점에서는 재고 소진으로 인해 품절이 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치킨마루를 포함한 9개 강소기업 브랜드는 K-POP, K-CULTURE의 글로벌 확산에 따라 캔디샵(Candy Shop)이 5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하길 응원하며, 동시에 참여한 모든 브랜드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강소돌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상생 협력 마케팅을 펼친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브랜드(제품)는 △다인에프씨 주식회사의 ‘치킨마루(목살로망)’와 ‘돈치킨(야무진세트)’ △다프넬리아의 ‘올데이 미스트’와 ‘릴렉싱 세럼’ △진성온의 ‘매직똑베개’ △테트라포스의 ‘시카 필링 토너 패드’와 ‘시카 수딩 크림’ △글로벌 푸른친구들의 ‘드림틴즈 샴푸’ △유창성업의 ‘내이에캔디’ △푸드코아의 ‘연세우유크림빵’ △구읍당뜰의 ‘개성주악’이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맑고 깨끗한 이미지의 걸그룹 캔디샵과 함께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를 통해 맛있는 치킨을 만드는 치킨마루의 브랜드 슬로건을 나타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된다. 1% 특수부위 치킨인 목살로망처럼 5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유니크하고 특별한 그룹이 되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캔디샵(Candy Shop)은 지난 달 27일 타이틀곡 ‘Good Girl(굿 걸)’을 포함한 미니 1집 ‘Hashtag#’(해시태그#) 발매와 함께 데뷔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