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신인 걸그룹 ‘캔디샵(소람,유이나,수이,사랑)’과 함께 신메뉴 ‘목살로망’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5세대 아이돌인 캔디샵(Candy Shop)은 용감한 형제가 이끄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에서 브레이브걸스 이후 13년만에 데뷔한 걸그룹이다.
치킨마루는 1% 특수부위인 목순살을 활용한 신메뉴 ‘목살로망 할라마요’, ‘목살로망 페퍼콕콕’ 2종을 지난 2월 출시했으며, 한정 판매 상품으로 일부 가맹점에서는 재고 소진으로 인해 품절이 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치킨마루를 포함한 9개 강소기업 브랜드는 K-POP, K-CULTURE의 글로벌 확산에 따라 캔디샵(Candy Shop)이 5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하길 응원하며, 동시에 참여한 모든 브랜드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강소돌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상생 협력 마케팅을 펼친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브랜드(제품)는 △다인에프씨 주식회사의 ‘치킨마루(목살로망)’와 ‘돈치킨(야무진세트)’ △다프넬리아의 ‘올데이 미스트’와 ‘릴렉싱 세럼’ △진성온의 ‘매직똑베개’ △테트라포스의 ‘시카 필링 토너 패드’와 ‘시카 수딩 크림’ △글로벌 푸른친구들의 ‘드림틴즈 샴푸’ △유창성업의 ‘내이에캔디’ △푸드코아의 ‘연세우유크림빵’ △구읍당뜰의 ‘개성주악’이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맑고 깨끗한 이미지의 걸그룹 캔디샵과 함께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를 통해 맛있는 치킨을 만드는 치킨마루의 브랜드 슬로건을 나타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된다. 1% 특수부위 치킨인 목살로망처럼 5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유니크하고 특별한 그룹이 되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캔디샵(Candy Shop)은 지난 달 27일 타이틀곡 ‘Good Girl(굿 걸)’을 포함한 미니 1집 ‘Hashtag#’(해시태그#) 발매와 함께 데뷔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