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웨트러스트(대표 방지환) ‘이너감’ 브랜드가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심사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조사해 1차 선정했으며 미래성장가능성, 브랜드가 미치는 영향, 브랜드 경쟁력을 토대로 면밀하게 조사해 최종 선정했다.
주식회사 웨트러스트의 ‘이너감’ 브랜드는 여성의 몸과 마음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여성 생애주기, 생리주기별 맞춤 연구를 통해 여성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너감의 화장품은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 마크를 획득하고 여성피부에 적합한 약산성pH 적용 및 EWG그린등급을 획득하는 등 자연유래성분 사용에 만전을 기했다.
이에 따라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와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해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웨트러스트 방지환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 “컨셔스뷰티로 거듭나고 있는 이너감이 ‘2024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수상 할 수 있었던 것은 오로지 “내면으로부터 건강하고 아름답게” 라는 가치 아래 수천만 건의 실험을 반복하고, 저명한 여성 건강 전문가들과 함께 일관된 연구 개발을 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한 결과로 생각되며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글로벌 페미닌 케어 전문 브랜드’로 더 나아갈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