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투유, 7주년 기념 누적 이용자 450만 돌파…다양한 명품 및 차량 혜택 제공
랜덤투유, 7주년 기념 누적 이용자 450만 돌파…다양한 명품 및 차량 혜택 제공
  • 최은혜
    최은혜
  • 승인 2024.02.2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덤박스 쇼핑앱 랜덤투유 (대표 안혜미)가 창립 7주년을 맞이했다.

랜덤투유는 2015년 이래 균일가 랜덤박스를 판매하여 다양한 상품에 대한 경험을 제공해 왔으며, 이후 MZ세대의 새로운 쇼핑트렌드로 공고히 자리 잡으며 2024년 기준 앱 누적 이용자 450만명을 돌파했다.

랜덤투유란 앱 내에서 '랜덤박스'를 구매하여 배송받기 전 개봉, 당첨 상품 내역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앱이다. 랜덤투유에서는 100% 확률로 지불 금액 이상의 상품 획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랜덤박스 구성 목록으로는 최저 5,000원의 상품부터 KIA의 NIRO 차량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랜덤투유는 특기로 꼽는 프리미엄 상품 구성 영역에서 엑셀레이터를 밟는다. 명품을 비롯 2022년에는 자동차 랜덤박스까지 선보인 랜덤투유는 최근 신년 기념 이벤트로 총금액 5,000만원 상당의 KIA 차량 2대를 새롭게 랜덤박스로 구성했다.

5,000원 박스 안에는 RAY 차량, 30,000원 박스 안에는 NIRO 하이브리드 차량을 넣은 해당 이벤트는 지난달 17일 실제 RAY 당첨자가 등장했다. 이에 랜덤투유는 이틀 뒤 동일 기종 차량을 한 대 더 추가하는 파격 마케팅을 진행했다.

이로써 랜덤투유는 2022년 HYUNDAI 캐스퍼 1대, KIA 레이 2대를 포함 차량 6대를 랜덤박스로 구성하여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편, 앱 출시 7주년을 맞이한 랜덤투유는 고객 감사 1,250만원 신세계 상품권 이벤트를 개최하며 “벌써 7년이라는 시간 동안 유저들과 함께 했다는 게 믿기지가 않는다”라며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 싶다는 마음뿐”이라는 소감을 전해왔다.

이어 “다가오는 3월, 랜덤투유의 7주년 이벤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랜덤투유는 현재 매주▲에르메스▲루이비통▲GUCCI▲YSL 등 다채로운 명품 랜덤박스 라인업을 구성해 놓았다.

이번 7주년은 랜덤투유 앱 출시 이래 가장 파격적인 할인 혜택 및 브랜드 히스토리가 담긴 이벤트가 개최 예정이다.

2024년 랜덤투유는 흥행 지속으로 내실을 다져가며 소비자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전방위의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해 강력한 원조 랜덤박스 쇼핑앱의 저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랜덤투유는 SNS 채널 관리에도 심혈을 기울인다. 최근 9천명 구독자를 돌파한 공식 유튜브 채널의 경우 매 주 차별화된 명품소개 콘텐츠가 업로드 된다. 랜덤박스 개봉 후기가 올라오는 카페 '랜덤투유 골드클럽'과 블로그도 운영하며 이용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동시에 소통의 창구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