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해성에이스(대표 박희령)의 ‘하우스레시피’ 브랜드가 ‘2023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서 라이프스타일 부문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3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해성에이스는 지난 2002년 창립된 생활용품 제조 및 수입 유통 기업이다. 부직포 정리함을 시작으로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다이소, 이마트 등 다양한 기업들의 협력업체로 선정되며 수납, 정리용품 시장에 자리 잡았다.
지난 2011온라인 사업부를 발족, ‘하우스레시피’ 브랜드를 런칭하며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 시장까지 사업영역을 넓혔다.
하우스레시피(House+Recipe)는 하우스와 레시피의 합성어로 수납, 정리의 개념을 요리에 빗대어 접목시켜 정리 방법에 대한 레시피와 함께 수납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생활수납 전문 브랜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을 함께 갖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중에 있으며 심미성과 기능성을 모두 고려한 제품들은 고객에게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심사평가 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미니멀 열풍에 따라 집안 생활용품도 간소화가 되고 있는 만큼 소비자의 감성을 잘 파악해 합리적인 가격정책 도입을 통해 호감도와 만족도를 높인 점이 수상으로 이어졌다.
주식회사 해성에이스 박희령 대표는 “고객을 위한 가치창출이라는 사명으로 20여년간 수납, 생활용품 시장에서 저희 ‘하우스레시피’가 제대로 평가되어 임직원들과 더불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앞으로 더욱 심화 발전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