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가 카카오쇼핑라이브와 함께 11월 21일부터 11월 22일까지 양일간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10인과 함께한 '뷰티 크리에이터 pick' 원데이 기획전을 열었다. 8개의 쇼핑라이브 커머스와 2개의 소셜마켓이 진행되었고, 특히 크리에이터 '아랑'이 출연한 'VT' 라이브커머스 거래액 10억을 포함, 기록적인 성과로 마무리되었다.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 10인이 평소 애정하는 브랜드 10개와 함께한 이번 기획전은 레페리와 카카오쇼핑라이브가 공동 기획했다. 레페리는 지난 2022년, 그리고 올해까지 이어 매년 지속적으로 크리에이터가 중심이 되어 자신이 애정하는 제품들을 직접 고르고, 라이브 및 크리에이터의 소셜 마켓을 통해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레오제이', '소윤', '에바', '리안', '데이지', '아랑', '유리아', '윤이든', '채소', '데일리제나', 총 10인의 뷰티 크리에이터가 참여하여 진정성있는 후기를 기반으로 한 양질의 제품 큐레이션을 선보였다.
기획전 브랜드는 크리에이터가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도가 높아 유튜브 콘텐츠에서 추천 및 소셜마켓 판매 이력이 있는 브랜드 제품 중에서 선정되었으며 '휩드', '바이오던스', '슈레피', '티르리르', '엠퀴리', 'VT', '라네즈', '넘버즈인', '르페어리', '파파레서피' 총 10개의 브랜드가 함께했다. 주요 판매 품목은 스킨케어, 바디케어, 필로우미스트, 쥬얼리 등 뷰티 카테고리 뿐만 아니라 패션 영역까지 아우름으로써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의 트렌디한 상품 큐레이션 능력과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레페리 라이브커머스 총괄 전찬미 리더는 “이번 기획전은 크리에이터 커머스의 1세대를 열었던 레페리가 지속적으로 새로운 형태에 도전하며 크리에이터 커머스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드러내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레페리의 최초, 최고, 유일 가치를 지켜나가며 시장에서 파급력 높은, 가장 트렌디한 커머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레페리는 크리에이터별 초개인화·초전문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작년도 최대 매출액을 달성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