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PN풍년이 국민대 미디어·광고학부와 함께한 'PN:G'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를 성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PN:G' 아이디어 공모전은 젊은 세대의 시각에서 브랜드에 대해 바라보고자 하는 목적에서 기획되었다. 공모전은 “MZ세대 대상 PN풍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 및 인지도 재고”를 주제로 기획, 작품 부분으로 총 11개 팀이 참가했다.
수상 기준은 주제와의 연관성, 연출력, 기획력 등을 종합적 판단하여, 국민대 미디어·광고학부 교수 4인과 PN풍년 관계자 3인의 평가를 총합하여 집계됐다.
PN풍년 관계자는 “이번 국민대 미디어·광고학부와의 마케팅 공모전을 통해, 젊은 시각에서 바라보는 PN풍년에 대해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는 적극적으로 도입해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 부분 영상은 PN풍년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