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7일 서울 KSPO DOME 시작, 전국에 하늘빛 축제 열게 될 전망

가수 임영웅이 드디어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준비를 마쳤다. 이 소식을 접한 팬들은 지난 14일 오픈된 첫 콘서트 티켓 예매에서 피케팅(피 튀기는 티케팅)을 했다고 한다.
예매에 참여했던 팬들에 의하면 반복되는 서버의 오류로 인해 대기 1번까지 기다렸다가 사이트에서 튕겨나가는 현상도 있었고, 같은 오류가 7번 이상 계속되는 등 초반에 서버의 문제가 있었다고 한다. 하지만 이런 어려움 속에서도 서울 콘서트 예매는 성황리에 마무리 됐고 전일전석 매진됐다.
해당 콘서트는 오는 10월 27일 서울 KSPO DOME에서 시작해 11월에는 대구 엑스코 동관, 12월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과 대전 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2024년 1월에는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그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우주를 연상시키는 전국투어 콘서트 티저부터 완벽한 비주얼을 담아낸 포스터 등 공개되는 것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임영웅. 이번 콘서트를 통해 전국에 하늘빛 축제를 열게 될 전망이다.
각 지역의 콘서트 티켓 예매 일정은 다르며 오는 10월에 시작하는 서울 콘서트 티켓은 14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했다. 피케팅을 통해 부모님께 효도할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는 게 임영웅 팬인 부모님을 둔 젊은 층의 전언이다.
임영웅의 전국 투어 콘서트는 전국, 전회,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갖고 있는 만큼 올해도 그 기록을 이어갈지 주목되고 있다.
후원하기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정기후원 (만원/삼만원/오만원)
- 일시후원 또는 자유금액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