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도어락 부문 브랜드 파워 1위를 자랑하는 게이트맨이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 '게이트맨샵'에서 진행한 '슬기로운 우리집 보안생활' 프로모션에 총 7천여 명의 고객이 참여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일상생활 속 보안 지수를 체크해 보는 '#나의 철벽 유형 테스트', 도어락과 관련된 사연을 응모하는 '#새 도어락 줄게 사연다오' 등의 코너를 통해 게이트맨 프리미엄 도어락 'G-SUIT scan', 신세계상품권, 게이트맨샵 기프트카드, BBQ 치킨세트, 스타벅스 기프트콘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나의 철벽 유형 테스트는 라이프스타일로 알아보는 일상 속 보안 지수를 고객 스스로 점검하고 결과 유형에 적합한 게이트맨 도어락을 추천함으로써 제품 홍보 효과를 한층 높였다. 새 도어락 줄게 사연다오는 게이트맨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 도어락과 관련된 사연으로 응모가 가능하여 고객 참여율을 높였다.
각종 커뮤니티 등에 이벤트 당첨 인증이 다수 올라오며 이슈가 되기도 했다. 관련 게시물에는 '혼자 살다보니 불안해서 게이트맨 도어락만 사용하고 있다' '앱으로 출입기록을 확인할 수 있어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에 유용할 것 같다' '이번 기회에 이중 잠금으로 안전한 게이트맨으로 바꾸고 싶다' 등의 댓글이 달려 디지털도어락에 대한 고객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게이트맨 관계자는 “지난 5월 12일부터 6월 10일까지 진행된 가정의 달 이벤트에 일평균 200~400명의 고객이 참여, 높은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직영 온라인몰 게이트맨샵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통합 보안 솔루션 브랜드 게이트맨은 도어락 업계 최초로 직영 온라인몰 게이트맨샵을 운영 중에 있다. 게이트맨샵에서는 퀵패스 지문인식으로 0.8초 만에 빠르게 문을 열 수 있는 푸시풀 주키 G-SUIT scan, 무타공으로 설치가 가능한 푸시풀 주키 G-CLICK touch 등 다채로운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게이트맨샵에서는 오후 2시 이전까지 제품 시 당일 해피콜 및 설치비, 보강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장해 진행하고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