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한우협회, 134만 유튜버 ‘산적 TV 밥굽남’과 한우 할인판매 라이브커머스 선보여
전국 한우협회, 134만 유튜버 ‘산적 TV 밥굽남’과 한우 할인판매 라이브커머스 선보여
  • 최민지
    최민지
  • 승인 2021.05.28 13:38
  • 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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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적 TV밥굽남, 다이아TV 제공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전국한우협회가 오는 5월 29일 보령축협과 함께 토요일 15시 134만 유튜버 '산적TV 밥굽남'과 함께 가정의달 맞이 한우 할인 판매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지난 5월 25일(화요일) 선보인 자연에더와의 1차 방송에 이은 2차 한우 소비촉진 홍보 방송으로 약 한시간동안 보령축협의 등심, 안심, 국거리, 불고기 400g 단품과, 가정의달 실속세트, 캠핑세트 등의 구성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400g 단품의 경우 특히 1인 가구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양의 제품으로, 지난 25일 1차 방송 진행시에도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될 보령축협한우는 현재 네이버 라이브 쇼핑 '자연에더' 채널에서 오는 6월 2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무료 배송으로 빠르면 하루만에 신선하고 안전하게 받아 볼 수 있다.

전국 한우협회는 다년간의 한우소비촉진 홍보 사업을 진행하며 한우소비촉진을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특히 이번에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사업의 경우 코로나19로 인해 야외행사의 제약이 많은 요즘, '자연에더', 유튜버 '밥굽남'과의 콜라보로 다양한 연령층과 플랫폼을 아우를 수 있는 홍보로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전국한우협회 이번 행사 담당자는 “코로나-9의 장기화가 예상됨에 따라 앞으로 라이브 커머스 외에도 다양한 비대면 행사 계획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요즘은 단순 구매가 아닌 콘텐츠를 통해 소비를 하는 세대가 주 소비층으로 자리 잡은 만큼 기존 오프라인 행사에서 탈바꿈하여 다양한 시도를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우리는 국민들에게 '한우'가 보다 친근하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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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ㄴㅇ 2021-06-03 14:17:40 (180.83.***.***)
한우협회에서 한우 소비 촉진? 말같지도 않은소릴.
농가들은 두수조절 하면서 한우값 일부로 경매 폭등을시켜 버리며, 명절도 아닌데 명절같은 높은 소값을 일부로 만들어내어 이득을 취한다 . 자영업자와 소비자를 희롱한다.
이 문제는 언론이나 공정위에 조만간 제보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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