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화장품 브랜드 코이(KOY)가 미니멀 뷰티 마사져 '골든 리프트 볼'을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골든 리프트 볼은 원래 솔리드 볼륨 앰플의 구성품으로 기획되었으나,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자사 몰에서 정식 단독 판매하기로 결정되었다.
코이는 배우 고현정이 직접 기획 및 조향에 참여한 브랜드로 일명 '코이뷰티'라고 불린다. 코이의 신제품, 솔리드 볼륨 앰플은 진한 쌀 단백질수 71%를 함유해 초고밀도 영양을 피부에 전달하는 고농축 앰플이다. 23가지 단백질 성분을 담아 피부의 빛, 결, 밀도를 다스리는데 도움을 준다. 골든 리프트 볼은 고현정의 혈자리 마사지 비법을 담은 미니멀 뷰티 디바이스다.
고현정의 조언에 따라 미니멀한 크기로 제작되어 세밀한 마사지가 가능하며 아연과 로즈골드 도금을 통해 자체 항균 작용이 가능하다. 코이 솔리드 볼륨 앰플을 골든 리프트 볼로 떠서 얼굴에 도포한 후, 눈가, 팔자주름, 귀 뒤, 데콜테까지 마사지하듯 사용하면 된다. 또한, 골든 리프트볼은 마사지 시 쿨링 효과를 주어 얼굴의 잔 붓기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코이 브랜드 관계자는 “솔리드 볼륨 앰플을 골든 리프트 볼로 부드럽게 롤링하면, 크림같이 쫀쫀한 단백질 앰플을 피부 깊은 곳까지 흡수시키는데 효과적”이라며 “GS홈쇼핑 2차 방송에서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이 솔리드 볼륨 앰플 GS홈쇼핑 2차 방송은 5월 1일 오후 4시 20분부터 5시 20분까지 60분간 진행된다. 해당 방송에서는 솔리드 볼륨 앰플(35ml) 본 품 3개, 핑크캘러스 나이트리페어세럼(35ml) 1개, 골든 리프트 볼 1개가 한 세트 구성으로 선보이며 무료 체험분(1ml)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코이 솔리드 볼륨 앰플은 GS홈쇼핑 라이브 방송 외 GS SHOP 홈페이지, 어플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고현정은 JTBC 새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극본 유보라, 연출 임현욱, 제작 JTBC 스튜디오,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의 주인공으로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 예정이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