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시의 목적으로 명품을 구매했던 기존 세대와 달리 MZ세대들에게 명품은 사치품이 아니라 일상품에 가깝다. 이들은 명품의 구입을 망설이기보단 어떻게 하면 더 합리적인 가격에 손쉽게 살 수 있지를 고민하는데, 온라인 해외 명품 직구가 MZ세대의 명품 구매 주요 채널로 부상하고 있다.
해외 직구의 경우 흔하지 않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 배송이 늦어지는 등 예상치 못했던 문제가 발생하는 일이 많아 위험하다는 인식이 강한 것이 사실이다. 명품 직구 사이트 비빕(bevip)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안전하고 편리한 쇼핑을 제공하여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비빕은 '나 자신의 VIP가 되자'를 모토로 모든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특히, 샤넬, 루이비통, 구찌, 톰브라운, 몽클레어 등 인기 브랜드들의 구하기 힘든 제품들 위주로 이태리 현지 상품소싱팀에서 프리-오더 형태로 운영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 수 있는 정품 명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제품별 펀딩 오더 시스템 도입으로 100% 이태리 직수입 병행수입 정품 명품을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AI 인공지능을 이용해 실시간 명품 정보 및 고객 맞춤 취향을 위한 명품 추천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빕 관계자는 “저희 비빕은 모든 고객 한 분 한 분을 VIP로 모신다는 마음가짐으로, 보다 더 많은 분들께 더 좋은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하면서, “판매자의 입장이 아닌 소비자의 입장에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해외 직구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빕은 비빕은 가입 즉시 3,000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첫 구매 시 5% 할인쿠폰 제공,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4월 공식 페이스북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