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미백제, 미백치약, 잇몸치약, 칫솔, 칫솔살균기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는 닥터홍의 대표 제품들을 프리미엄 헤어샵 내 설치된 디스플레이 광고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생활건강 전문 브랜드 닥터홍(대표 홍종국)은 서울, 경기 지역 약 800여 곳의 유명 헤어샵 및 개인 미용실 고객 거울에 설치된 단말기를 통해 브랜드 광고를 시작한다고 25일 전했다.
닥터홍 브랜드를 운영하는 세노컴퍼니의 김환희 에디터는 “헤어샵 특성을 고려했을 때 거울 앞에서 장시간 움직일 수 없는 상황을 고려한다면 매체의 집중도가 높을 수밖에 없고, 브랜드 성격과도 아주 잘 어울리는 만큼 높은 광고 효과가 기대된다”며 “광고 효율을 진단하고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특별한 혜택으로 구성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홍의 베스트셀러를 '하나 더' 받을 수 있는 증정행사가 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대표 제품인치아미백제를 구매하면 함께 사용 가능한 마우스피스를 증정하며 치약 제품 구매 시 미백 또는 잇몸치약 중 하나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발각질제거기를 구매할 경우 닥터홍 제품이 든 랜덤박스를 제공하며, 인기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세부 내용은 닥터홍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세노컴퍼니 홍종국 대표는 “생활건강 전문 브랜드 닥터홍은 가성비 높은 제품들로 고객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아이덴티티로 삼고 있는 만큼 우수한 제품력과 브랜드가 가진 진정성을 끊임없이 소비자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