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어느때보다 힘들고, 우울했던 2020년을 녹일 훈훈한 소식이 있다.
친환경 어린이 화장품 전문 브랜드 ‘마이얼스데이(MyEarthday)’가 위키트리, 컴패션과 손을 잡고 통큰 기부를 시작했다.
‘착한 소비, 함께 기부’ 캠페인은 세 기업이 함께 뜻을 모아 시작했고, 12월 한 달 동안 캠페인을 통해 수익금을 마련하고, 이를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방식이다.
캠페인은 12월 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마이얼스데이 홈페이지) 나 쿠팡로켓배송으로 마이얼스데이 제품을 구매하면, 수익금의 50%가 자동으로 컴패션의 첫 생일 첫 나눔에 후원되어, ‘아이 엄마 살리기’ 활동에 쓰여진다.
‘착한 소비 함께 기부’는 우리에게 꼭 필요한 생필품을 구매하면서 자동으로 기부가 되는 새로운 형태의 기부로서, 벌써부터 많은 어린이들의 부모님들이 참여하고 있다.
한편, 마이얼스데이는 쿠팡로켓배송 입점 석달만에 어린이 폼클렌징 카테고리 주간 판매 1위에 링크되어 있는 등 매출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어, 캠페인의 기부금도 늘어날 전망이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