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셰프, 특급호텔 셰프 6인의 레시피 담은 제품으로 인기
프롬셰프, 특급호텔 셰프 6인의 레시피 담은 제품으로 인기
  • 김현희
    김현희
  • 승인 2020.10.26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한 조리과정을 통해 레스토랑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요리를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모토로 탄생한 HMR 전문브랜드 ‘프롬셰프’가 그 뛰어난 퀄리티를 인정 받으면서 요즘 엄마들 사이의 핫한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프롬셰프에서는 3분~4분 사이 전자레인지 히팅만으로 파인다이닝 급의 수준 높은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4종 HMR 신제품(각각 부채살스테이크, 소갈비찜, LA갈비, 바지락술찜)을 출시했다. 단순히 간편함을 추구하는 것을 넘어 특급호텔 주방 출신 6인의 셰프가 각자의 고유한 레시피와 노하우를 더하면서 기존의 밀키트나 쿠킹박스, 레토르트 식품 등 간편식에서는 만나볼 수 없던 뛰어난 맛을 완성했다.

최초 프롬셰프 제품은 1인가구가 급증하는 추세에 맞춰 집에서 간편하게 홈스테이크 등을 즐기고자 하는 독신가구를 타겟으로 출시되었으나 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품질 좋은 아이들 반찬 메뉴를 고민하는 요즘 세대의 엄마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단순히 맛과 가격뿐만 아니라 3단 저온 세척공법을 통해 영양소의 파괴는 최소화하고, 재료별 특성에 맞는 포장방식을 통해 생산공정부터 식탁까지 최상의 신선함을 유지하는 콜트체인 유통 시스템을 바탕으로 영양학적 관점에서도 상당히 수준 높은 단계에 도달했다는 점 역시 식재료에 민감한 아이엄마들의 마음을 움직이는데 결정적인 기여를 했다.

프롬셰프 브랜드를 총괄하고 있는 주식회사 키친인더랩 제품개발부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문화가 확산되면서 식당까지 가지 않고서도 집에서 간편하게 파인다이닝 급의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하겠다는 목표 아래 지금의 HMR 제품들을 라인업 하기에 이르렀다.”면서 “간편해도 맛있어야 한다는 게 모토인만큼 스테이크를 즐기는 이들에게 시즈닝이나 굽기, 가니쉬 따위의 부담을 한번에 덜어주면서도 여느 레스토랑 못지 않은 맛을 자랑하도록 만들었다. 직접 드셔보신 분이라면 반드시 만족할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현재 프롬셰프 측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4종 패키지 묶음 구매 시, 최대 35% 할인이 적용되는 이벤트와 더불어 오는 12월 말까지 구매평 작성에 대한 리워드 포인트 두 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포인트 적립 이벤트까지 다양한 기간한정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