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부터 피부 고민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화장품 브랜드 '스킨스쿨'이 자사의 솔루션 세트가 8일 기준 회원 10,000명을 돌파했으며 4000개 이상의 긍정적인 후기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스킨스쿨 솔루션은 9가지 제품과 고객의 피부에 맞춘 솔루션지와 함께 구성된 세트다.
해당 솔루션에 포함되어 있는 솔루션지는 제품 구매 후 진행되는 30문항의 설문 결과를 토대로 제작되는데, 이 설문지는 19만 구독자를 가진 뷰티 유튜버 피부는 민동성과 브랜드 측이 함께 연구해 제작한 설문지로 고객들의 피부 상태를 파악하기 위한 질문들로 구성되어 있다.
솔루션지에는 자신의 피부 상태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화장품 사용법 등의 기본적인 정보부터 올바른 식습관과 생활습관에 대해 기재되어 있으며 동시에 고객과 솔루션지에 맞춘 1:1 상담이 진행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 고민 개선을 위해서는 현재 나의 피부 상태를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환경에 따라 변화하는 피부를 파악하기 위해서 1:1 상담으로 꾸준한 소통과 분석을 진행한다”며 “이를 통해 올바른 관리 습관을 형성해 준다는 마인드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