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트가 바이오티를 인수하며 모구모구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하여 '위스트몰'을 런칭하며 종합소비재식품 브랜드로 도약에 나선다.
바이오티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느 때보다 건강관리의 중요성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이 시기에 건강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모유성분함유 특허와 피부미용식품조성물의 특허를 가진 갈락토올리고당을 주 원료로 사용한 상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2040세대의 소비자층을 확보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바이오티와콜라보를 진행한 모구모구는 과일젤리 음료로 세계 60여개국에서 판매되며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코코넛주스이다. 국내에서도 역시 젊은층에게 각광받고 있으며 올리브영의 히트상품이기도 하다.
새롭게 런칭한 '위스트몰'에서는 바이오티 제품 1+1 행사부터 모구모구 최저가 구매, 회원가입 시 다양한 혜택 제공 등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며 수입과자, 커피, 차류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바이오티 관계자는 "향후 구색 보완을 통하여 쇼핑몰 내 아이템을 늘려나갈 계획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이 가득한 쇼핑몰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포부를 전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