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몇 대기업으로 한정됐던 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브랜드 유입이 활발해지면서, 소비자들의 제품선택 폭이 넓어지고 있다. SNS와 유튜브 등의 활성화로 실제 사용 고객들의 진짜 후기가 이어지면서, 좋은 성분과 제품력을 내세운 새로운 브랜드들의 화장품 시장 유입이 촉진되고 있는 것.
스마트 뷰티 브랜드 '믹순(Mixsoon)'도 그중 하나다. 이번 달 신규 런칭한 믹순은 런칭과 함께 저자극 원액 믹순 에센스 9종을 출시하며, SNS와 깐깐하기로 유명한 청담동 샵 원장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으며 뷰티∙패션계의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청담 순수를 비롯해 청담 아쥬레와 감성아티스트 시연, 무이더뷰티, 더에디션 청담, 애브뉴준오 청담, 스타일플로어 청담, 제니하우스 청담힐 등 다수의 청담동 샵에서 믹순 제품이 필수템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만스타를 포함한 원조연 실장 등 다수의 연예인 스타일리스트들이 인스타그램에 믹순을 소개하며 믹순 단일 성분 에센스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고 있다.
특히, 강세미와 이사강, 배우 최유화 등의 인플루언서들과 싱글즈와 나일론, 뷰티쁠, 스타일러매거진, 퍼스트룩, 마리끌레르 메종 코리아, 클로젯걸, 파우더룸 등의 유명 패션뷰티 매거진에서 믹순 제품을 주목하면서, 믹순의 저자극 원액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가 급증하고 있다.
믹순의 단일 성분 찐에센스 9종은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서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원료를 최적의 추출방식으로 추출해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은 고순도의 저자극 워터 에센스다. 이에 명품 성분 에센스로도 불리고 있으며, 워터리한 타입으로 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여름 에센스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