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 지금이 기회, 마케팅 전략 세운 온라인 언론홍보 필요성 커져
여름 휴가철 지금이 기회, 마케팅 전략 세운 온라인 언론홍보 필요성 커져
  • 박수진
    박수진
  • 승인 2020.07.17 1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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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고 긴 장마가 끝나고 드디어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다. 이 시즌은 한정적인 기간내에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아야 하므로 여행업계를 포함해 호텔, 맛집, 펜션 그리고 휴가철에 맞는 상품까지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들을 실시하게 된다.

성공적인 여름 휴가철 특수를 위해서는 경쟁사들과 차별화된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의 수립과 실행이 필수적이다. 정확한 마케팅 계획 없이 온∙오프라인 홍보를 시작하는 경우, 그 효과가 미미하여 시간과 비용만 날리는 결과를 낳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전반적인 트렌드를 반영하여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광고시장이 발전하고 모바일 기기 사용량이 급격하게 늘면서, 스마트폰 검색을 통해 숙박업소나 맛집을 예약하거나 후기를 참고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므로 네이버 검색광고나 바이럴 마케팅, 언론홍보 등의 다양한 홍보방식을 적절하게 사용하는 온라인 언론홍보대행사를 선정하는 것이 좋다.

이 가운데 온∙오프라인 언론홍보 전문회사인 니스마케팅(Nice Marketing)이 언론홍보를 통한 효과적인 브랜드 마케팅과 빅데이터 기반의 다양하고 전문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니스마케팅은 2001년 설립한 홍보전문회사 에이피알플러스㈜의 제 2브랜드로 온라인 언론홍보뿐 아니라 SNS관리, 온라인광고, 온라인통합마케팅, 해외 홍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기업홍보, 펜션홍보, 맛집 홍보, 금융홍보, 연예인 홍보, 여행사홍보, 레저 홍보, 책 홍보 등의 다양한 영역에서 성공경험을 가지고 있는 에이피알플러스㈜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차별화된 홍보 방식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것이 강점이다.

니스마케팅 관계자는 “휴가철 기간에도 온라인 언론홍보 서비스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365일 24시간 문의를 접수하고 있으며, 주말과 휴일에도 보도기사 노출이 가능하게 하고 있어 광고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니스마케팅 홈페이지와 상담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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