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의 네오젠(NEOGEN)이 자사의 인기 제품 ‘메탈 마스카라’에 대한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 브러쉬 마스카라의 고정관념을 깨고 탄생한 네오젠(NEOGEN)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만의 장점들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HAVE METAL’을 주제로 기획됐다.
네오젠의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는 세척이 불가했던 일반 브러쉬 마스카라와 달리 물이나 티슈로 간편하게 닦아 낼 수 있어 점액, 눈물 등 분비물로 인한 세균 번식 방지와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지난 2017년 출시 후, 누적 판매 30만개를 돌파했으며 ‘메탈 마스카라’라는 애칭으로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후기와 높은 재구매율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특히 이전의 골드 솔대 패키징을 블랙, 브라운으로 새롭게 리뉴얼하면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하였으며, 브라운 컬러를 추가해 메이크업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네오젠 관계자는 “이번 CF를 통해 메탈 마스카라를 애용했던 소비자에게 신선함을 선사하고, 신규 소비자까지 사로잡을 것”이라며 “메탈 마스카라의 정교한 컬링력부터 강력한 고정력까지 뛰어난 제품 기능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네오젠(NEOGEN) ‘HAVE METAL’캠페인 영상은 TV 및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오는 30일 쿠팡 썸머 프로모션에서 단 하루 동안만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를 특별가로 한정 판매한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