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케어 혁신을 모토로 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타'가 데일리 수분크림 리뉴얼 제품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시타의 이번 리뉴얼은 높은 품질과 파격적인 저렴한 가격을 무기로 내세워 매니아층의 신뢰를 공고히 하기 위해 이뤄졌다.
실제로 시타는 대표 상품인 '수분크림'의 가격을 창사 이래 무려 12차례나 인하하며 관심을 모았다. 리뉴얼 출시된 베스트 셀러 '데일리 수분크림' 제품의 경우 출시 당시 가격인 12,900원에서 리뉴얼 시기인 현재까지 7,900원으로 인하된 것이 특징이다.
시타의 데일리 수분크림 리뉴얼 제품은 라멜라 층(Lamella Sheet)의 구조적 포뮬러를 응용하여 피부 장벽 강화 효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멜라 층은 피부각질층에 자리한 판상 구조의 얇은 층으로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는 방어막 역할을 수행한다.
시타는 상품의 품질을 높이고 가격을 낮추는 구조를 만들기 위해 7차례 이상 생산·유통 전 과정 걸친 기술적 개선을 도모했다. '진정한 의미의 최고 품질, 최저가격 스킨 케어'라는 경영 철칙을 실현하기 위함이다.
시타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이 최고 품질, 최저 가격 컨셉으로 이뤄진 가운데 세상 모든 사람들이 비용 걱정 없이 피부를 지키고 개선할 수 있다면 그게 바로 혁신"이라며 "세상 모든 사람들이 고퀄리티 스킨 케어를 걱정 없이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시타의 미션"이라고 강조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