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통연구소 어르신을 위한 스마트폰 기초 교육 실시
SNS소통연구소 어르신을 위한 스마트폰 기초 교육 실시
  • 홍은희 기자
    홍은희 기자
  • 승인 2019.12.06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활용 기본기를 다지는 수업

 

스마트폰 활용과 마케팅교육을 전문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SNS소통연구소(소장 이종구)에서는 스마트폰 활용지도사 2, 1, 미디어크리에이터(유튜브), 파이낸스 투데이 기자아카데미, SNS마케팅전문가 양성 등등 다양한 강의가 이뤄지고 있다.

SNS소통연구소 소속 강사들은 내부 강의는 물론 각 지역의 평생학습관과 농업기술센터를 비롯한 교사연수, 기업체 임원 강의에 출강을 나가고 있다. 전국에서 스마트폰 활용과 스마트폰 활용지도사 자격증 취득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는 가운데 스마트폰활용지도사 유튜브 채널을 보고 스마트폰 교육을 받고 싶다는 시니어 실버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또한 각 지역의 복지관을 비롯한 평생학습센터에서 SNS소통연구소 소속 강사들에게 강의를 들어본 수강생들은 종강이후에도 대학로에 있는 SNS소통연구소를 찾아 배움에 대한 열의를 불태우고 있다. 자격증보다는 기본을 배우고 싶다는 시니어들의 요구에 매주 수요일 오전 두 시간씩 스마트폰 애듀 콘서트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4일 강의는 이종구 소장이 직접 진행했는데 한 달째 수강을 하고 있는 강동구 김OO 씨는 지방에 있을 때 소통연구소를 알게 되어 찾아오게 됐는데 공부를 하면 할수록 재미있고 무궁무진한 가능성에 매료되었다라며 열심히 배워서 베트남에서 사업을 하는 아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라고 했다.

기초과정을 한·두 달 정도 수강한 후 한 번 더 반복해서 기초를 탄탄히 하는 경우도 있고 스마트폰 활용지도사2급을 수강해 자격증을 취득하는 경우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