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활용은 내 인생의 네비게이션입니다!
스마트폰 활용은 내 인생의 네비게이션입니다!
  • 이종구
    이종구
  • 승인 2019.08.23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소통연구소, ‘스마트폰 활용지도사 2급 교육’ 실시

주말 집중과정 오는 9월 7일(토) 8일(일), 스마트폰 기본활용부터 고급까지

SNS소통연구소, ‘스마트폰 활용지도사 2급 교육실시

주말 집중과정 오는 97() 8(), 스마트폰 기본활용부터 고급까지

우리나라 인구수 보다 스마트폰 개통대수가 더 많은 요즘 누구나 갖고 있는 스마트폰을 어떻게 활용하는가에 따라 결과는 천차만별이다. 제대로 알고 사용하면 단순히 전화기의 기능을 넘어 컴퓨터로 해야 할 수많은 일들을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충분히 할 수 있다. 더 나아가 24시간 비서로서의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게 할 수 있다.

 

하지만 다양한 기능이 있는 스마트폰을 잘 사용하려고 해도 잘못 다뤄 문제가 생기지 않을지, 터무니없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을지 고민해본 경험은 누구나 있을 것이다. 내 스마트폰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도록 더 나아가 스마트폰활용교육 전문가로 거듭나게 해주는 곳이 있다.

 

대학로에 위치한 SNS소통연구소(대표 이종구)에서는 스마트폰 활용 교육을 중점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10년 전부터 스마트폰 활용의 기초부터 중급까지 다루는 2, 스마트폰 고급과 SNS마케팅을 다루는 1, 블로그 마케팅과 카드뉴스, 스마트 워크,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유튜브 특강 등 수강생들의 요구와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강의가 준비돼있다.

 

9월 첫째 주 주말인 오는 97(), 8()에 스마트폰활용지도사 2급 주말집중반이 열린다. 스마트폰을 나의 사용패턴에 맞게 화면을 조절해 필요한 정보를 빨리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정해진 지면에 사진이나 이미지 문구로 나의 마음을 표현하는 카드뉴스,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감동영상편지 만들기, 좋아하는 음악이나 동영상을 무료로 다운받아 언제 어디서든 데이터 없이 감상하는 등등 스마트폰 기본활용부터 고급까지 차근차근 배울 수 있는 수업이다.

 

 

평상시 스마트폰 활용지도사 2급 교육은 주 1회씩 4회 과정과 주말 집중과정 그리고 평일 집중과정으로 이뤄진다. 스마트폰 활용을 위해 꼭 알아야 할 기본 상식과 노하우를 비롯한 전반적인 교육을 6시간씩 12시간 동안 실시한다. 평일과 주말 집중과정은 첫째 날 1·2회 차 둘째 날 3·4회 차 교육이 실시된다.

 

교육을 받기 전에는 스마트폰 교육이 특별한 게 있을까생각 했던 분들도 수업을 듣고 나면 그동안 내가 너무 모르고 살아 왔다며 더 열심히 배워야겠다고 하는 분들이 많이 있다. 어떤 수강생은 내 스마트폰을 잘 다루고 싶어 교육을 받았는데 공부하면 할수록 스마트폰의 매력에 빠져 SNS마케팅까지 공부해 업무에 활용하는 분도 있다.

 

스마트폰 활용지도사 2급 교육은 스마트폰을 갖고 있다면 누구에게나 필요한 수업이 됐다. 이 수업을 바탕으로 스마트폰을 똑똑하게 활용하면 생활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될 것이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