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 교사 대상 ‘SNS 전문가 양성 과정’ 진행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 교사 대상 ‘SNS 전문가 양성 과정’ 진행
  • 김진선
  • 승인 2019.02.13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일,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공부방 홍보영상제작 및 유투브로 고객소통 코자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 교사들이 ‘SNS 전문가 양성과정’에서 열심히 실습하는 모습.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 교사들이 ‘SNS 전문가 양성과정’에서 열심히 실습하는 모습.

 

금성출판사(회장 김낙준)는 지난 9일 홍익대학교 국제연수원에서 푸르넷 공부방 교사들 대상으로 SNS 전문가 양성과정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과정은 모바일 및 SNS 홍보가 중요한 시대에 맞춰 기존 현수막 및 포스터로 홍보하는 오프라인 방법은 물론 푸르넷 공부방 교사들이 SNS를 활용해 보다 효과적·전략적으로 홍보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이날 오전에는 권기정 강사가 인스타그램 활용 홍보 및 고객유치 방법에 대한 강의를 했고, 오후에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원장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활용한 고객 관리 비법 및 푸르넷 공부방 홍보 영상 제작 유튜브 게시 방법에 대한 강의로 이어졌다.

 

수강생인 푸르넷 안성지점 신영조 지도교사는이번 강의를 통해 생소하게 느껴졌던 SNS를 재밌게 해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어렵게 생각했던 유튜브 활용 방법도 배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앞으로 SNS 활용에 좀 더 부지런해져야 겠습니다고 수강소감을 전했다.

 

한편 금성출판사의 초중등 교육브랜드 푸르넷(Purunet)’은 초등 전과목 학습지 푸르넷을 비롯, 초중등 전 과목 공부방인 푸르넷 공부방’, 온라인 학습 사이트 푸르넷 아이스쿨’, ‘푸르넷 에듀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53년간의 교육 노하우가 담긴 체계적인 온오프라인 학습시스템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