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차산업 신지식인 대상, 세계왕대회 한광일 대회장 수상
2018년 4차산업 신지식인 대상, 세계왕대회 한광일 대회장 수상
  • 안수현 기자
    안수현 기자
  • 승인 2018.10.28 2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헌정기념관 한광일 세계왕대회 대회장 4차산업 신지식인 대상 수상
한광일 세계왕대회 대회장 신지식인 대상 시상식 단체사진
한광일 세계왕대회 대회장 신지식인 대상 시상식 단체사진

지난 25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는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기념식과 시상식을 개최했다.

()한국언론사협회, 성공신문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1부 이배용 전 이화여대 총장 특강, 24차산업 신지식인 대상 시상식, 3부 국민성공시대 창립 10주년 공로상 시상식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한광일 교수(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석좌교수, 세계왕대회 대회장)4차산업 신지식인 대상을 받았다.

한 교수는 불량스런 청소년기에 고등학교 재수생, 퇴학생, 대학교의 재수생, 학사경고생이었지만 연세대학교 석사(전과목 만점), 서울대학교 박사수료를 하였다.

웃음치료, 자연치료, 스트레스치료법, 펀경영리더십, 이기는 펀리더십 등 43여권의 저서와 KBS, MBC, SBS, 미국, 독일, 체코 방송 및 전국 기업, 학교 등 명사특강 8,700회를 달성하기도 하였다.

그동안 한 교수는 평소에도 웃음치료사, 힐링지도사 창시자로 무료 웃음치료콘서트를 13년째(현재 1020) 매주 화요일 2, 3시에 서울 남영역 근처 국제웃음치료협회 강당에서 개최하고 있다.

봉사활동으로는 국제구호기관인 월드비전의 소속으로 서울과 성남의 빈민촌 등에서 사회복지사로 사랑의 빵 나누기(식빵 모양 저금통)’운동을 9년간 했었고, 서울역광장에서 노숙인 대상으로 얼굴 미용마사지와 자장면 파티, 성남의 백화점에서 이벤트를 하여 남은 수익금으로 추석전날 독거노인 100명에게 10만원씩 넣은 저금통장을 선물, 지금도 무료로 큰 공익 이벤트를 많이 주최하고 무료자격증 교육과 본인이 쓴 신간저서도 팔지않고 수만권을 선물하기도 하였다.

또한 전국구 인기강사, 명강사로 서울대, 연대, 고대, 경남대, 순천대 등 200여개 대학교의 최고경영자과정, 최고위자과정의 특강과 중앙부처와 시군구, 공사기관, 삼성, 현대, 엘지, 포스코, SK 등 수천여개 관공서와 기업에서 리더십, 힐링소통, 주인의식, 즐거운 직장 등의 특강을 진행하고 있는 강연 전문가다.

그리고 한 교수가 총재로 봉사하고 있는 사단법인 국제웃음치료협회, 한국강사은행 143개 전국지회에서는 매주 웃음지도사. 레크리에이션지도자, 힐링지도사 자격증 과정을 열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