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츠 입점’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 태국 홈쇼핑 방송 예정
‘부츠 입점’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 태국 홈쇼핑 방송 예정
  • 전성철 기자
    전성철 기자
  • 승인 2018.09.18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가 글로벌 No.1 멀티 드럭스토어 부츠에 입점 소식을 알렸다.

바노바기는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은 부츠에 앞서 신세계 면세점에 먼저 입점했으며, 부츠는 지난 8월달부터 입점을 시작했다. 이어, 이번 9월 말까지 내방점, 삼성동점, 부산서면점, 대전둔산점, 이대점, 강동역점, 신논현점, 대구동성로점, 이태원점 등 총 9개 부츠 매장에 입점을 하게 된다. 이를 계기로 바노바기는 유통망을 더욱 강화하며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바노바기는 K-뷰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도 다져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은 태국 현지 왓슨스 매장 판매와 홈쇼핑 방송을 앞두고 있다. 향후 바노바기는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며 해외 시장 공략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국내외 유통망을 넘나들며 관심을 끌고 있는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은 토너, 세럼, 크림, 마스크팩 등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 제품은 화학성분(11가지) 무첨가,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전성분 EWG GREEN 등급의 포뮬러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은 피부 진정, 회복, 보습을 위한 포뮬러로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 주는 스킨케어 라인이기도 하다.

한편, 바노바기는 부츠 입점을 기념하며 ‘밀크씨슬 리페어 크림 1+1’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밀크씨슬 리페어 크림은 최근 <얼루어> 품평단 200인으로부터 제품만족도 100%를 달성한 제품으로 최근 관심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

바노바기 관계자는 “멀티 드럭스토어 부츠 입점으로 바노바기 스킨케어 라인은 소비자와 더욱 가까워졌다”면서 “바노바기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으로 국내외 마켓에서 소비자와 친근한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