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의 자회사 ㈜클리오라이프케어가 운영하는 건강식품 브랜드 트루알엑스는 배우 신세경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이너뷰티의 신세계, 트루알엑스' 영상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공개된 영상은 15초와 30초 2가지 버전으로, '이너뷰티의 신세계, 트루알엑스'를 슬로건을 담고 있다. 트루알엑스는 기존 이너뷰티·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구도와 콘셉트를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슬로건 속 '신세계'는 '신세경의 계획'의 줄임말로, 평소 신세경 배우가 유튜브 등에서 건강한 자기관리 일상을 선보이며 카메라 앞에서 빛나는 모습을 선보이는 것처럼, 이너뷰티 또한 꾸준히 먹으며 관리해야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일상이 빛나는 신세계, 신세경의 계획을 의미한다.
영상 속에서 신세경은 뮤즈로서 자신감 넘치는 하루와 화사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함께 등장할 대표 상품인 '트루알엑스 리치화이트 글루타치온'은 올 2월 기준, 자사 판매 수량(포 환산 기준)은 140만 포 판매됐으며, 지난해 11월에는 올리브영 건강식품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특히 해당 제품은 하루 1포로 86% 초고순도 (자사 리치화이트글루타치온 85%제품 대비) 글루타치온 250mg과 피쉬콜라겐, 엘라스틴을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하다. 또한, 생기 충전을 위한 비타민C, 화이트토마토, 캐나다산 프리미엄 청정원료를 사용했으며, 자사 리치화이트 글루타치온 85% 제품 대비, 이산화규소 등 불필요한 첨가물 16가지와 설탕이 들어가지 않았다.
트루알엑스는 이번 영상 공개를 통해 시장 선점을 위한 마케팅 활동에 시동을 걸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신세경 특유의 환하고 생기 있는 모습과 자기관리에 진심인 라이프 스타일이 브랜드와 시너지를 일으켜 소비자들에게 인상 깊게 각인될 것으로 보인다”며 “신세경과 함께한 새 광고 캠페인의 다양한 영상과 앞으로 트루알엑스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트루알엑스는 오는 3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올영세일에서 '리치화이트 글루타치온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7+3 포 기획세트를 4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