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피어(Appier)가 호텔 몬토레(Hotel Monterey)의 고객 데이터 통합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AI 솔루션을 제공한다.
애피어는 호텔 몬토레가 고객 데이터 관리와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대한 고충을 겪고 있는 점을 파악하고 이를 해결하고자 자사의 아이리스(AIRIS), 아이쿠아(AIQUA), 봇보니(BotBonnie)를 적극 제공한다. 이로써 호텔 몬토레가 다양한 고객 접점 채널에서 데이터를 통합 및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고객 니즈를 정확하고 유연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애피어는 오사카, 교토, 후쿠오카, 삿포로 등 호텔 몬토레의 일본 전역 21개 체인에 분산적으로 퍼져있던 고객 데이터를 AI 기반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 아이리스(AIRIS)로 빠르게 통합한다. AI 마케팅 클라우드 아이쿠아(AIQUA)도 함께 공급해 웹사이트, 앱, 푸시 알림, 이메일, SMS 문자 등 다양한 채널에서 호텔 몬토레가 개별 고객에 맞춘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고객 충성도를 강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AI 대화형 마케팅 솔루션 봇보니(BotBonnie)를 라인(LINE), 인스타그램(Instagram), 웹사이트 내 챗봇 등 다양한 플랫폼에 적용해 호텔 몬토레 고객에 최적화된 양방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몬토레 기획관리팀 총괄 아츠시 하세베(Atsushi Hasebe)는 “애피어의 AI 솔루션을 통해 빠른 데이터 통합과 분석을 할 수 있게 됐으며 개별 고객에 맞춘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결과적으로 여행 수요가 회복되고 있는 시점에 매출을 극대화하고 고객 충성도까지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애피어와의 지속적인 협력 의사를 드러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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