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커머스기업 '아마존'의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데이지크가 평균 일 매출 대비 3300% 성장을 이뤄 인지도 상승 및 판매 성과를 기록했다.
아마존 신규 입점 브랜드인 데이지크는 지난 7월 1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전 주 동기간 대비 3배 이상의 ROAS 효율을 확보하였다.
특히 데이지크의 섀도우 팔레트는 '아이섀도우' 카테고리에서 종합 3위에 랭크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블렌딩 무드 치크도 '치크' 카테고리에서 5위에 랭크되며 K-beauty 브랜드로서 데이지크의 입지와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데이지크 관계자는 “미국 시장에 처음 진출한 데이지크가 아마존 최대 규모 행사에서 좋은 성과를 낸 만큼 앞으로도 주력 상품에 집중하여 더 좋은 성과를 내도록 노력하겠다”며 “데이지크가 미국 아마존에 입점한 이후 매 월 전월대비 2배 이상씩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앞으로 미국 시장을 중요한 전략 국가로 키워 데이지크 전체 매출 신장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