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오일 스킨케어 솔루션 바이오-오일이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한 누적 금액에 따라 적립금을 차등하여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국내외에도 15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오일 스킨케어 솔루션 브랜드인 바이오-오일은 소비자의 피부 고민에 따라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오일을 기초로 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기획전은 바이오-오일을 애용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최근 3개월 간 바이오-오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한 누적 금액 기준으로 적립금이 지급된다. 2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 30만 원 이상은 2%, 50만 원 이상은 3%, 100만 원 이상은 5%의 적립금을 지급받게 되며, 프로모션 기간은 5/31(월) 부터 6/13(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바이오-오일의 스테디셀러 '스킨케어 오일'은 보습은 물론 피부 고민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성 오일 제품으로 비타민 A와 E, 로즈마리, 카렌듈라와 라벤더 그리고 카모마일 등 4가지 식물추출물이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에 남는 다양한 고민을 개선하는 기능을 한다고 전했다.
거칠어진 피부결과 색소 침착, 갑작스런 체중 증가 및 임신으로 인한 피부 고민과 피부 노화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또한 바이오-오일의 독자 성분인 퍼셀린 오일TM 함유로 흡수가 매우 빠르고 번들거림이 없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올해 3월에 출시된 신제품 '스킨케어 오일(내추럴)'은 '스킨케어 오일'과 동일하게 피부결, 색소침착 그리고 피부 노화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지원함과 동시에 16개 전성분이 100%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내추럴 오일이라고 말했다.
'드라이 스킨 젤'은 건조한 피부를 위한 특별 처방으로 개발된 제품이며, 오일의 고보습력과 젤의 가볍고 쫀득한 발림성으로 조합된 것이 특징이다. 시중의 다수의 보습 제품들은 약 70%가 물로 이루어져 피부에 바르면 수분이 증발하면서 피부 속 수분을 오히려 빼앗아 건조함을 느낄 수 있는 반면, 드라이 스킨 젤은 물이 단 3%만 함유되고 나머지는 오일과 보습 성분이 가득 함유된 고보습 제품이라고 한다.
한편, 바이오-오일 관계자는 “바이오-오일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기획한 프로모션”이라며, “바이오-오일과 함께 예쁘고 건강하게 피부도 관리하고 금액적인 혜택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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