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화장품 프리미엄 브랜드 아토오겔이 '2021 대한민국 고객감동브랜드대상' 아기화장품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해당 시상식은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품질로 고객 감동을 이끌어낸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선택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는 브랜드 어워드다.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한다.
아토오겔은 2년 연속 고객감동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아이들의 피부 관리에 도움과 만족을 주는 어린이 화장품 개발 및 판매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EWG 그린 등급을 메인성분으로 구성하여 안전성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아기스킨케어 전 제품의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코리아나화장품을 통한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가동하여 제품의 안정성을 검증하고 있으며 제품생산 및 전 생산 단계를 오픈하여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아이수딩젤, 베이비크림과 어린이집 로션을 비롯해 어린이 바디워시와 같은 아기 화장품의 전 제품은 피부 자극테스트를 거쳐 저자극 판정을 받아 아이뿐만 아니라 그 누구라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보습제로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어 선호하는 이들이 많다. 더불어 수분화장품 전 제품은 ph 약산성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자료 역시 다각도로 검토하여 엄선된 성분으로만 제조를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사는 그동안 아기피부에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수년간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개발 했으며, 출시 후에도 꾸준히 성분 및 품질에 대한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한 제품력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사용 후 30일 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을 시행하는 정책을 결정할 수 있었다.”라며 “아토오겔을 믿고 사용해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에 2년 연속 수상을 한 것을 알고 있기에 늘 감사하며 지금처럼 엄격한 품질 관리 아래 제품력으로 보답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