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컨플레이스에서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퍼블릭비컨에 이어 런칭한 클래식 아이웨어 브랜드 ‘MUSEUM by Beacon(이하 뮤지엄바이비컨)’ 이 에스콰이어에서 진행한 ‘에스콰이어 맨즈 초이스 2021’에서 아이웨어 브랜드 부문 1 위에 선정됐다.
대표적인 남성 라이프스타일 잡지인 에스콰이어는 지난 2월 에스콰이어 에디터와 클럽 에스콰이어 멤버가 선정한 선정한 그루밍, 패션, 라이프스타일 IT, 주류 및 자동차 등 21 개 카테고리별 가치 있는 아이템 후보를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했다. 뮤지엄은 아이웨어 부문에서 남성들의 선택
을 받아 1위에 선정됐다.
이번 에스콰이어 맨즈 초이스 아이웨어 부분 1 위에 선정된 뮤지엄바이비컨은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치를 보여주는 뮤지엄(박물관)의 작품과 같이 오랜 시간 이 지나도 사랑받을 수 있는 가치를 지닌 클래식 아이웨어를 만들어가고 있는 브랜드다.
뮤지엄바이비컨은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제작, 공용 부품을 선택하지 않고 해당 제품만을 위한 메탈장석, 코어를 커스텀 제작해 사용하고 있는 점이 특징으로 손꼽힌다. 또한 아시안에게 가장 적합한 사이즈로 국내 사용자들의 핏과 착용감을 우선으로 두고 있다.
현재 뮤지엄바이비컨은 뿔테 안경이 주를 이뤘던 기존 라인에 이어, 테일러에서 영감을 얻은 두 번째 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비컨플레이스 임용욱 대표는 “론칭 이후, 제품의 퀄리티를 중요시하는 남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점점 팬층이 두터워지고 있다. 앞으로 클래식 아이웨어 브랜드 ‘MUSEUM by Beacon(뮤지엄바이비컨)’을 통해 오랜 시간이 지나도 사랑 받을 수 있는 가치를 지닌 클래식 아이웨어를 만들어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비컨플레이스의 클래식 브랜드 뮤지엄바이비컨 제품은 퍼블릭비컨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