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엄 바이 비컨(MUSEUM by Beacon), “남자들이 선택한 클래식 아이웨어 브랜드”
뮤지엄 바이 비컨(MUSEUM by Beacon), “남자들이 선택한 클래식 아이웨어 브랜드”
  • 김현희
    김현희
  • 승인 2021.04.3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콰이어 맨즈 초이스, 아이웨어 브랜드 1위 선정

비컨플레이스에서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퍼블릭비컨에 이어 런칭한 클래식 아이웨어 브랜드 ‘MUSEUM by Beacon(이하 뮤지엄바이비컨)’ 이 에스콰이어에서 진행한 ‘에스콰이어 맨즈 초이스 2021’에서 아이웨어 브랜드 부문 1 위에 선정됐다.

대표적인 남성 라이프스타일 잡지인 에스콰이어는 지난 2월 에스콰이어 에디터와 클럽 에스콰이어 멤버가 선정한 선정한 그루밍, 패션, 라이프스타일 IT, 주류 및 자동차 등 21 개 카테고리별 가치 있는 아이템 후보를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했다. 뮤지엄은 아이웨어 부문에서 남성들의 선택
을 받아 1위에 선정됐다.

이번 에스콰이어 맨즈 초이스 아이웨어 부분 1 위에 선정된 뮤지엄바이비컨은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치를 보여주는 뮤지엄(박물관)의 작품과 같이 오랜 시간 이 지나도 사랑받을 수 있는 가치를 지닌 클래식 아이웨어를 만들어가고 있는 브랜드다.

뮤지엄바이비컨은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제작, 공용 부품을 선택하지 않고 해당 제품만을 위한 메탈장석, 코어를 커스텀 제작해 사용하고 있는 점이 특징으로 손꼽힌다. 또한 아시안에게 가장 적합한 사이즈로 국내 사용자들의 핏과 착용감을 우선으로 두고 있다.

현재 뮤지엄바이비컨은 뿔테 안경이 주를 이뤘던 기존 라인에 이어, 테일러에서 영감을 얻은 두 번째 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왼쪽부터 MUSEUM.4, MUSEUM.1, MUSEUM.11
▲왼쪽부터 MUSEUM.4, MUSEUM.1, MUSEUM.11

㈜비컨플레이스 임용욱 대표는 “론칭 이후, 제품의 퀄리티를 중요시하는 남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점점 팬층이 두터워지고 있다. 앞으로 클래식 아이웨어 브랜드 ‘MUSEUM by Beacon(뮤지엄바이비컨)’을 통해 오랜 시간이 지나도 사랑 받을 수 있는 가치를 지닌 클래식 아이웨어를 만들어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비컨플레이스의 클래식 브랜드 뮤지엄바이비컨 제품은 퍼블릭비컨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