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믹순’ 네이버 쇼핑 라이브커머스 ‘동시간대 1위’ 성황
클린뷰티 ‘믹순’ 네이버 쇼핑 라이브커머스 ‘동시간대 1위’ 성황
  • 차은정
    차은정
  • 승인 2021.04.1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코X백지수 극찬…자연 성분 그대로 추출한 기능성 원액 에센스 믹순, 클린뷰티 브랜드로 성장중

'순수함을 섞다'라는 모토를 지닌 클린뷰티 브랜드 믹순(MIXSOON)이 지난 4월 15일(목)에 방송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조회수 49,000회를 기록하며 라이브커머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지난 15일 오후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된 믹순 쇼핑 라이브 방송은 누적 시청자 49,000명 이상, 좋아요 61,000건 이상을 기록했다. 방송에서는 쇼핑호스트 리코와 뷰티 에이터 백지수가 직접 믹순 제품을 사용하며 소비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국내 뷰티 업계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클린 뷰티'는 피부 건강을 위해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재한 친환경∙비건∙착한성분 등을 아우르는 화장품을 의미한다. 이는 소비주류로 부상한 MZ세대가 본인의 가치 판단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영향으로 풀이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추어, 자연에서 얻은 성분 그대로 추출한 기능성 원액으로 저자극 에센스를 전면에 내세운 믹순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으며 인정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더 현대 서울에 입점된 점이 이를 반증하고 있다.

특히 평일 오후 시간대 방송에도 불구하고 누적 시청자 49,000명 이상과 좋아요 61,000건 이상을 기록한 믹순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동시간대 최고 시청자 수를 찍으며 '핫한'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방송을 진행한 쇼핑 호스트 리코와 뷰티 에디터 백지수는 방송 중 믹순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제품을 극찬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믹순 측 관계자는 “평일 저녁 시간대 임에도 많은 관심 속에 쇼핑 라이브커머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되어 기쁘다”며, “뷰티 업계의 화두로 떠오르는 클린 뷰티 열풍에 믹순이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화장품 제조·판매 업체 파켓의 뷰티 브랜드인 믹순은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핵심 원료를 단독 혹은 배합 사용한다는 뜻의 '믹스'와 핵심 원료를 희석하지 않고 그대로 담았다는 의미의 '순수할 순(純)'을 합친 합성어로 '순수함을 섞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지난해 출시된 '100% 단일성분 에센스 9종'은 출시 후 클린뷰티 브랜드로 급성장 하고 있다. 

한편, 방송에서 소개된 제품은 믹순(MIXSOON)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