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옥시젠 라인 등장” 아토앤오투 옥시젠 2세대 N 쇼핑라이브서 공개
“새로운 옥시젠 라인 등장” 아토앤오투 옥시젠 2세대 N 쇼핑라이브서 공개
  • 이재웅 기자
    이재웅 기자
  • 승인 2021.03.31 1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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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기화장품 전문 브랜드 아토앤오투가 기존 옥시젠 라인에서 성분 업그레이드를 마친 옥시젠 2세대 4종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공개했다.

지난 23일 쇼핑라이브를 통해 공개된 2세대 옥시젠은 고농도 제주 산소수를 핵심으로 한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옥시젠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 세라오 성분이 함유된 옥시젠 크림, 옥시젠 로션, 옥시젠 수딩젤, 옥시젠 바스앤샴푸로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2세대 옥시젠 더블세트 구매 시 집콕 베페 박스를 한정수량 증정하는 이벤트와 2세대 옥시젠 제품에 관한 퀴즈 이벤트가 진행됐다. 해당 브랜드 측은 방송 중 일부 제품이 품절되는 등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아토앤오투 측은 특히 새로운 2세대 옥시젠 라인에 대해, 독자 성분 세라오(CERA-O™) 적용이 가장 눈여겨 볼 점이라 전하며, 이를 통해 연약한 피부장벽을 케어하고 근본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자사의 노하우를 담았다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 측은 피부 장벽의 주요 골자인 세라마이드와 아토앤오투의 시그니처 성분 산소수의 복합체인 세라오(CERA-O™) 성분을 개발 및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 전하며, 점점 아이들이 접하는 외부 환경들이 나빠지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어떻게 하면 보다 더 안심하고 자녀를 키울 수 있게 할지를 생각하며 제품개발에 임했고, 피부 과학 연구소 O2 LAB 주관으로 세라오의 개발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에 아토앤오투 관계자는 “옥시젠 2세대는 약 8년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옥시젠 제품의 첫 리뉴얼인 만큼 많은 신경을 써서 출시한 제품”이라고 전하며 “성분 업그레이드는 물론, 기존의 알러지 프리향에서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무향으로 바꿔 제품을 제작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옥시젠 2세대는 설문조사를 통해 아토앤오투 VVIP 410명과 함께 만든 제품이기에 더욱 브랜드 차원에서도 애착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아토앤오투는 2세대 옥시젠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지난 해 10월부터 출시 전까지 설문조사 2회, 샘플링을 진행하며 총 410명의 자사몰 회원의 의견을 반영하는 단계를 거쳤다.

또한 아토앤오투 공식몰에서는 옥시젠 2세대 론칭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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