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오픈마켓과 종합 쇼핑몰 및 대기업들 유통 폐쇄몰에 입점되어 많은 마켓을 운영하고 있는 클라이언트 브랜딩 전문 커머스 플랫폼 기업 ㈜원데이즈웰(대표이사 임정훈, CEO 박진균)이 클라이언트 제품들의 대대적 홍보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티켓트리(팬텀엑셀러레이터, 대표 김세훈)와 티켓트리 할인권 100억 원 수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임정훈 대표이사와 박진균 CEO는 이번에 수급한 티켓트리 할인권 100억 원을 사은품 제공 및 페이백 마케팅에 최대한 활용해 클라이언트들의 제품 홍보와 클라이언트 및 원데이즈웰의 매출 확대, 클라이언트 제품들과 원데이즈웰의 밸류를 최대한 높일 계획이다.
티켓트리 할인권은 상품권이 아닌 할인권으로, 국민들이 구매할 수 없다. 경제 선순환, 지역 경제 활성화 잘살자! 대한민국 캠페인에 참여한 기업들을 통해 국민들에게 무료로 지급되고 있다. 또한 티켓트리 할인권은 경제 선순환 취지를 가지고 있는 기업들에게만 제공되며, 티켓트리 본사와 계약을 통해 티켓트리의 심사 후에 수급할 수 있다.
원데이즈웰은 이번 티켓트리 할인권 수급을 통해 대대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라이언트 브랜딩 전문 커머스 플랫폼 기업 원데이즈웰은 라이브 커머스 제작, MD 제품의 기획 및 판매를 하고 있다. 원데이즈웰은 다수의 온라인 판매처와 전국 약 22,000여 곳 약국채널, GC녹십자, B2B, B2C, B2E, 공공기관, 제약사, 중소기업 등을 대상으로 온라인몰에 브랜드 유통, 임직원 복지몰, 기업특판, 렌탈, 제품론칭, 모바일 등의 서비스를 제공 및 판매하는 커머스 플랫폼 기업이다. 박진균 CEO는 진행하는 모든 프로젝트에 맞게끔 티켓트리 할인권을 활용할 계획이다.
원데이즈웰이 최근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는 방송인 오지호씨가 광고를 하고 있는 루트헤어를 비롯해 Anua, PLLIDA, 엑스스몰 빼바, VERIDIQUE, 신의푸드, 강남밥상, NISIM, SKIND, 수입 명품 편집SHOP 등 많은 클라이언트들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데이즈웰의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 및 페이백받는 티켓트리 할인권은 경제 선순환을 목적으로 발행된 할인권이며, 각종 모바일 상품권(SK주유&LPG권, GS주유권, 전국 5대 편의점 컬쳐랜드, CU편의점, BBQ, GS25, 이마트, 공차, 교보문고, 던킨도너츠, 데이터소다, 뚜레쥬르, 맘스터치, 미샤, 베스킨라빈스, 설빙, 세븐일레븐,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올리브영, 카페 마마스, 킹콩부대찌개, 토니모리,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해피콘,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등) 구매, 온라인 쇼핑 및 전국 티켓트리 거리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지속적으로 제휴 사용처가 늘어나고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