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헌터는 마켓잇과 인플루언서 마케팅 협업과 공동 광고상품을 개발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트레져헌터와 마켓잇은 이번 협약을 통해 ▲유튜브 동영상 제작 시스템과 SNS 인플루언서 콘텐츠 제작 서비스 연계를 통한 공동 마케팅 ▲SNS 기반의 1인 크리에이터와 MCN 기반의 소속 1인 크리에이터 간 교류 및 지원 ▲유튜브 플랫폼과 SNS 마케팅 플랫폼을 통한 다양한 시너지 창출 및 신규 비즈니스 발굴 등의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
마켓잇 박성렬 대표는 “새로운 크리에이터 생태계를 선도하는 트레져헌터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MCN 업계와 뉴미디어 인플루언서 마케팅 업계를 리딩하는 두 기업의 만남으로 전에 없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트레져헌터 송재룡 대표는 “MCN 기업과 인플루언서 플랫폼의 파트너쉽은 이윤 창출을 넘어 크리에이터 생태계에 새로운 비즈니스모델 창출”이라고 밝히며, “더 나아가 진정성 있는 인플루언서와 크리에이터를 선별하는 과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