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1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브랜드 스토어 오픈
티파니, 1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브랜드 스토어 오픈
  • 박영선 기자
    박영선 기자
  • 승인 2020.12.0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주얼리 브랜드 최초 입점…티파니 T, T1, 티파니 키 등 베스트셀러 제품 60여개 판매

세계적인 럭셔리 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가 국내 최대 모바일 기프팅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1일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티파니가 국내 온라인몰에 정식 입점하고 모바일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접점을 마련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티파니 브랜드 스토어는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 고객 뿐 아니라 티파니 오프라인 부티크에 물리적 접근이 어려운 지역의 고객 및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공간이다.

대표적인 홀리데이 기프팅 시즌인 12월, 카카오톡 선물하기 티파니 브랜드 스토어에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티파니 T 스마일 펜던트,' '티파니 T1 뱅글', '티파니 키 펜던트,' '티파니 하드웨어 링크 펜던트' 등을 비롯해 티파니에서 제안하는 총 60여 개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 익스클루시브 스페셜 패키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한 제품은 브랜드 고유의 시그니처 티파니 블루 박스에 1차 포장되며, FSC 인증받은 친환경 소재의 재사용 가능한 익스클루시브 스페셜 패키지에 담겨 고객에게 배송된다. 스페셜 패키지는 간단한 조립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오브제로 탈바꿈되어 재활용 가치를 극대화했다. 이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중 독보적으로 지속가능한 럭셔리를 선도하며 고객경험을 중시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은 행보이다.

한편, 티파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브랜드 이모티콘 16종과 모바일용 월페이퍼를 출시한다. 브랜드의 대표적 시그니처 아이콘들을 담아 표현한 티파니 이모티콘은 사랑스러우면서도 위트있는 밀레니얼 감성을 담은 것이 특징. 카카오톡에서 티파니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이모티콘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일로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브랜드 이모티콘은 1일 오후2시부터 다운로드 가능하다.

티파니 브랜드 스토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티파니앤코'를 검색하거나 홈 상단 '브랜드'탭에서 '패션' 테마로 접속하여 '명품브랜드'를 클릭하면 이용 가능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티파니 브랜드 스토어, 익스클루시브 스페셜 패키지, 이모티콘 등에 대한 상세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