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등 SNS의 영향력이 막강해지면서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인플루언서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수십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인을 일컫는 말이다.
과거에는 TV와 같이 일방적인 소통만이 가능했다면 최근에는 다양해진 SNS를 통해 친근하게 소통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콘텐츠의 붐으로 인해 인플루언서에 대한 관심과 지지는 앞으로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모바일 세대인 Z세대 중에서도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인플루언서가 되려면 SNS 영향력을 높여야 하는데, SNS의 감성을 담은 이미지를 잘 보여주거나 어떤 한 분야에 전문성을 키워 팬덤을 구축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전문 업체, 인스타팩토리 관계자는 “인플루언서가 되기 위해서는 팔로워들과 친밀하게 소통하고,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이를 잘 표현하는 것이 중요한 요소”라며 “차세대 인플루언서를 꿈꾸고 있다면 초기에는 전문업체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안 중 하나”라고 말했다.
인스타팩토리는 전문성을 높이고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한국인 전문업체로 포지셔닝하는 등 타 업체와 차별성을 지니고 있다. 실제 소통이 가능한 한국인 실제 좋아요 및 팔로워를 유입시켜 안전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실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인스타팩토리는 100% 실제 한국인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외에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상품을 한국인 전문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