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전통 스위스 뷰티 브랜드 벨레다, 온라인 편집숍 ‘W컨셉’ 입점
100년 전통 스위스 뷰티 브랜드 벨레다, 온라인 편집숍 ‘W컨셉’ 입점
  • 김현희
    김현희
  • 승인 2020.10.1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가격의 ‘버치 셀룰라이트 8주 프로그램’ W컨셉 단독 판매
무료 키트 이벤트, 전 구매 고객에게 정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100년 전통의 스위스 No.1 내추럴 뷰티 브랜드 벨레다(WELEDA)가 10월 16일 온라인 셀렉샵 W컨셉에 입점한다고 16일 밝혔다.

벨레다는 온라인 편집숍 ‘W컨셉’ 입점을 통해 온라인 유통 채널을 늘리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W컨셉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벨레다를 처음 접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베스트셀러 아니카 마사지 오일 10ml와 라벤더 릴렉싱 바디 오일 10ml, 씨벅쏜 핸드크림 10ml 등 벨레다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미니어처 샘플로 구성된 키트를 배송비만 내고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W컨셉에서만 진행하는 다양한 할인과 W컨셉 단독 구성 제품도 마련됐다. 벨레다는 지난 여름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 2개와 버치 바디 스크럽 1개를 ‘버치 셀룰라이트 8주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W컨셉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아울러 전 제품 10% 할인 및 베스트셀러인 아니카 오일 20% 할인을 진행하며, 여기에 W컨셉에서 제공하는 추가 할인 혜택까지 벨레다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벨레다는 100여 년 간 순수 자연 성분을 연구해왔으며 바이오 다이내믹 농법 기술을 바탕으로 ‘인간과 자연의 조화’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윤리적 원칙에 따라 운영되는 농장에서 자연 성분을 채취하고 미네랄 오일, 파라벤, 실리콘 등은 물론 합성향료를 배제한 자연주의 브랜드로, 유럽 최고의 오가닉 인증 기관 나트루(NATRUE)의 인정을 받았다.

국내에서는 먼저 국민 어린이 치약으로 입소문을 탔으며, 지난해 6월 전 제품 국내 론칭 이후 바디와 스킨 케어 제품도 주목을 받고 있다. 벨레다는 올리브영 외에도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내 베네피아 매장 및 시코르강남점·명동점 및 타임스퀘어점, 신라 온라인 면세점, 마켓컬리 등 온·오프라인으로 신규 채널 입점을 이어가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