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조이, “고객 최우선의 경영목표로 상생모델 지속 창출 노력”
㈜제이앤조이, “고객 최우선의 경영목표로 상생모델 지속 창출 노력”
  • 김현희
    김현희
  • 승인 2020.09.15 1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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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탈 아웃소싱 전문기업 ㈜제이앤조이(대표 김동욱)가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목표와 비전을 추구하면서 고객과의 성공적인 상생모델을 지속적으로 창출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제이앤조이(대표 김동욱)는 10년 이상의 기간 동안 아웃소싱 업무를 수행해온 전문가들이 지난 2012년 설립한 기업이다. 서비스 전문 직종인 F&B업무, 백화점, 대형마트의 판매판촉 업무, 비대면대고객(CS)업무 등의 업무위탁 도급과 근로자 파견은 물론 컨트리클럽이나 중대형 병원 등의 내방객의 주 접점이 될 수 있는 미화, 보안, 주차 등의 업무위탁 등에서 강점을 나타내고 있다. 

설립 후 약 10년 동안 끊임없는 성장과 발전을 계속해왔다. 성장과 발전의 밑바탕에는 현장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조치 필요사항에 대한 신속한 해결이 있었다. 

김동욱 대표는 “지금 현 시국으로 많은 기업과 소상공인들이 힘들고 어렵지만, 앞으로의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현재는 되려 내부적으로 투자해야 하는 시기다. ㈜제이앤조이는 핵심역량기법과 전문적인 인성검사에 근거한 채용을 통해 검증된 인재 선발에 집중하며, 체계적인 전문교육과 내부 관리자교육으로 핵심 역량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우수사원 연수프로그램 제공 및 포상을 통한 동기부여를 강화하고, 회사 발전의 초석이 될 수 있는 자기개발을 지원하고, 내부 직원 간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통한 현장관리능력을 더욱더 증진시킬 수 있도록 도모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이앤조이는 ‘고객과 함께 하는 발전하는 기업’이라는 경영목표로 고객기업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목표에서 말하는 고객은 고객기업만을 뜻하는 것이 아니다. 현장에서 근무하는 모든 임직원들 역시 고객이다. 현장사원들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고 그에 대한 신속한 피드백을 통하여 애로사항을 해결, 조율하고 현장에서의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바로 고객기업의 성공으로 이어지는 가장 빠른 길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제이앤조이는 전문 분야에서의 고품격 서비스로 고객사의 가치창출에 기여하고 전략적 비즈니스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 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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