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홍보전략 , “마케팅 전략 세워 언론보도대행사 통한 홍보효과 극대화 필요”
가을철 홍보전략 , “마케팅 전략 세워 언론보도대행사 통한 홍보효과 극대화 필요”
  • 박수진
    박수진
  • 승인 2020.09.11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 최장기간이라는 54일간의 장마가 지나가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다가왔다. 이 시기에는 추석이라는 민족대명절을 맞이하여 추석특수를 기대하는 업계들이 대부분이다. 더군다나 주말을 포함하면 5일이라는 장기간 쉴 수 있는 추석연휴가 있기에 추석연휴 대목을 겨냥한 관련 업체들이 마케팅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포스트 코로나 시대 후 지속될 경기침체 속에서 고객들의 소비심리를 자극하기 위해서는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이벤트나 마케팅이 필요하다. 특히 경쟁사들과는 차별화된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의 수립과 실행이 필수적이다. 전략을 세운 후 마케팅 경쟁에 돌입해야 한정된 비용과 시간에서 홍보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SNS를 이용한 바이럴 마케팅이 인기를 얻고 있다. 포털사이트 블로그나 포스트, 카페는 물론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양한 매체에 콘텐츠를 업로드하여 소비자에게 기업과 제품 관련한 정보를 전달하는 방식이다. 오프라인과 비교하여 확산성 및 소통성이 높아 저비용으로 높은 광고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 대표적인 장점이다.

온라인 언론보도 대행서비스도 꾸준히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홍보방법이다. 브랜드나 상품관련 이슈를 기사형태의 보도자료로 배포하는 것으로, 신뢰도가 높으며 PC와 모바일에 모두 노출이 가능하다. 또한 일정기간에만 한정적으로 노출되는 광고와는 달리 관련 키워드 검색 시, 포털이나 언론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자신의 업종에 적합한 홍보전략을 찾아 실행하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니기에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축적된 종합홍보대행사를 고려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 가운데, 온∙오프라인 언론홍보 전문회사 '니스마케팅(Nice Marketing)'은 2001년 설립한 홍보 전문회사 에이피알플러스㈜의 제 2브랜드로 전문 AE를 통한 홍보컨설팅은 물론 온라인 홍보, SNS관리, 통합마케팅, 해외 홍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다.

니스마케팅 관계자는 “장기간의 추석연휴에도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말과 휴일에도 보도기사 노출이 가능하게 하고 있어 광고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니스마케팅 홈페이지와 직통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