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5 대집회 예고한 서초동 블랙시위
8.15 대집회 예고한 서초동 블랙시위
  • 모동신
    모동신
  • 승인 2020.08.09 19:56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오후 장마 속에서도 진행한 서초동 대법원 앞 부정선거 규명 집회에서민경욱 상임대표와 초청인사, 발언자 등이  삼세삼창을 하고 있다.
8일 오후 장마 속에서도 진행한 서초동 대법원 앞 부정선거 규명 집회에서 민경욱 상임대표와 초청인사, 발언자 등이 삼세삼창을 하고 있다.

[모동신 기자] 4·15 선거부정 국민투쟁본부(국투본·상임대표 민경욱)는 매주 진행해온 부정선거 규명 집회․시위를 8일 오후 장마 속에서도 서초동 대법원 앞에서 약 3,000명(주최 측 추산)이 집회를 갖고 대법원의 재검표와 검찰의 수사 지연에  대해 성토했다. 

8일 오후 장마 속에서도 진행한 서초동 대법원 앞 부정선거 규명 집회에서 민경욱 상임대표가 발언하고 있다.
8일 오후 장마 속에서도 진행한 서초동 대법원 앞 부정선거 규명 집회에서 민경욱 상임대표가 발언하고 있다.

이날 집회에서 민경욱 상임대표는 CPAC (Korea Conservative Political Conference 한국보수정치회의) 의장 애니 첸(Annie Chan) 이 백악관 비서실장 마크 메도스(Mark Meadows) 에게 보낸 서한을 공개했다. 민 대표는 "메도스 비서실장은 한국 부정선거 실태에 대해 더 많이 알기를 원한다고 했고, 중국의 개입 문제에 크게 우려한다는 반응을 보였다.”며 “서한은 미국 국무장관, 법무장관, 그리고 연방선관위원장 앞으로도 직접 전달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니 첸 의장은 폼페이오 국무장관과 직접 만나서 브리핑을 할 예정이다."라고 전해왔다고 말했다.

8일 오후 장마 속에서도 진행한 서초동 대법원 앞 부정선거 규명 집회에서 박주현 변호사(아래줄 왼쪽) 등 초청인사들이 발언하고 있다.

8일 오후 장마 속에서도 진행한 서초동 대법원 앞 부정선거 규명 집회을 갖은 국민투쟁본부 지도부와 집회 참석 시민들이 서초역에서 강남역까지 현수막 퍼레이드를 펼치고 있다.

한편 이 날은 수도권에 간간이 폭우가 쏟아졌음에도 불구하고 청년들을 중심으로 문화행사 순서가 진행되었다. 
폭우와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선거부정 의혹해소와 조속한 재개표를 요청하는 시민·사회단체들의 집회·시위는 인천, 일산, 성남, 대전, 용인, 울산, 대구, 부산 등에서 잇달아 열렸다.
다음 주 8월 15일 광복절에는 대대적인 부정선거 규탄 집회·시위가 예정되어 있다.

 8일 오후 장마 속에서도 진행한 서초동 대법원 앞 부정선거 규명 집회에서 박주현 변호사(아래줄 왼쪽) 등 초청인사들이 발언하고 있다.
 8일 오후 장마 속에서도 진행한 서초동 대법원 앞 부정선거 규명 집회를 갖은 후 국투본 지도부와 참석 시민들이 서초역에서 강남역까지 현수막 퍼레이드를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선영 2020-08-15 04:11:37
갓 태어난 아이들에게 참 지금 나라꼴이 참 많이 부끄럽습니다...거짓말쟁이들과 편법 부정이 판치는 나라...누군가 그렇게 당당하게 부르짓던 한 번도 경험해본 적 없는 나라...자기들끼리는 법이고 나랏돈이고 직장이고 다 깔아뭉개고 다 해쳐먹는 나라...국민들을 개돼지로 보는 나라...지금은 우리나라 최대 암흑기입니다...
김소영 2020-08-10 17:29:44
정말 눈물납니다. 4달이 다 되가는 지금 법원은 재검표를 뭉개고 있습니다. 대법관이 법을 짓밟고 있는데 모두 침묵하고 있습니다. 당일투표만을 반영하는 출구조사가 124:123인 결과가 아닌 사전선거 반영한 180을 예측한 말도 안 되는 일이 일어났는데 모두 침묵하고 있습니다. 깨어나야 합니다. 이 번이 마지막선거일 수 있습니다.
중앙선거조작위원회 2020-08-10 06:54:31
독재정권의 연장을 위해 4•15 총선 개표조작 부정선거로 180석을 차지한 반민주당의

무자격 국회의원들이 헌법조문들을 무차별적으로 유린하면서 무분별한 입법으로 국민들의 삶을 궁지로 몰아가고있다.

문재인 정부와 민주당은 민주를 앞세우지만 군사정권인 제5공화국보다 더 사법권과 입법권을 남용하며

법원에서는 좌파무죄 우파유죄로 법치와 정의를 무너뜨리고,

국회에서조차 야당을 협의와 설득을 통해 승복시키기 보다는 단순히 다수라는 이유만으로 절차와 과정은 무시한 채 결과만을 강요하는 독재를 일삼아

겉으로는 민주주의를 내세우지만 실질은 전체주의와 다름없이

국민 한 사람 한 사람이 사람답게 살 수 있는 여건인 직업과 주거의 안정을 송두리째 앗아가 국민 개개인이 자유로운 삶을 누릴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이상욱 2020-08-10 02:06:28
8월은 대한민국의 전환점이 될것입니다. 적어도 미국 대선전에는 결실이 맺어지길 원합니다. 자국내에서 해결할수 없다니. 광복전에는 일제치하라 어쩔수 없었다해도 삼권분립의 자유민주주의의 21세기 대한민국에서 부정선거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분야에 공산당들이 자리잡아 대한민국을 집어 삼키려함에도 알지못하는 국민들이 많아 겉으로만 평화롭게 망길로 접어들고 있음이 안타까울뿐입니다. 아이티 강국에 유투브만이 진실의 표출이 가능한 매체라니. 참언론 소수 빼고는 아직도 입을 닫고 있네요. 공영방송은 정권교체후 해체시키는 것이 낫겠습니다. 자유시장경제에 걸맞지도 않고요. 파투 항상 응원합니다. 기자님들 잘되셨으면 좋겠어요. 지금이 옛날이라면 독립투사 이십니다. 거짓은 진실을 이기지 못할겁니다.
팟팅 블랙 2020-08-09 21:50:26
고지가 보입니다 정의는 실현될 거고 진실 또한 반드시 드러날 겁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나 한몸 편하자고 내가 태어나고 자라고 앞으로 쭉 살아가야 할,이 나라의 위기를 외면하지 말고 다같이 시위에 동참합시다.내가 동참해야 남도 동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