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크톡(대표 최인주) 디지털키 세계 최초 듀얼 CPU 탑재한 스마트폰키 출시
㈜노크톡(대표 최인주) 디지털키 세계 최초 듀얼 CPU 탑재한 스마트폰키 출시
  • 최원만기자
    최원만기자
  • 승인 2020.08.07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글 CPU 방식에서 듀얼 CPU 탑재한 스마트폰키
최인주사장
 노크톡티키타카

 NFC방식이 아닌 안정적인 암호화 된 무선통신방식

㈜노크톡(대표 최인주)는 자동차 튜닝 없이 차량을 더 강력하게 제어할 수 있는 티키타카-Single에 이어 티키타카-Duel 스마트폰키를 세계 최초로 개발해 제품을 출시했다.

㈜노크톡은 100%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제품을 출시한 스마트키 서비스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자동차 운전자에게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는 벤처기업이다.

노크톡의 티키타카-Duel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자동차 튜닝이 아닌 컵홀더 방식으로 컵홀더에 올려놓기만하면 장착이 완료되는 제품으로 무선 자동차키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는 제품이다.

티키타카는 NFC방식의 스마트키가 아닌 세계 최초로 듀얼 CPU를 탑재한 제품으로 스마트폰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Iot제품 최초로 듀얼 CPU를 적용해 앱과 키서버 간의 블루투스 연결의 안정화와 폰배터리 사용량을 최적화하여 새롭게 출시됐다.

최인주 대표는 “이번에 세계 최초로 출시하는 티키타카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 애플)을 설치하면 자동 동작이 되며, 별도의 작동 없이 없어 장점으로 “스마트폰 배터리 사용량이 낮고, 해킹당할 대상이 없어서 해킹 걱정이 없어졌다.”라고 말했다.

티키타카 사용 적용 차량은 현대, 기아, 르노삼성, 쌍용 BMW 메르세데스벤츠 쉐보레 미니 볼보 랜드로버 포드 아우디 포르쉐 렉서스 혼다 도요타 닛산 지프 재규어 링컨 인피니티 등 전 세계 모든 차종에서 사용이 가능한 명품 자동차용 제품이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