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브릿지는 화장품 제형 개발 전문회사로서 이번에 반영구 색소 두피 타투 SMP 제품화에 성공하였다. 탈모 인구가 늘어나면서 빠르고 부작용이 없는 두피 반영구 시술이 유행하고 있다.
오가닉브릿지는 당당하게 지난 4년간 자사 연구진들과 수만 시간을 들여 전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제품들을 연구하여 벤치마킹했다고 밝혔다. 그 결과, 두피에 발색력과 착색력이 우수하고 잔존 시간이 타사 보다 뛰어나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한다.
과거 미국의 “S”사의 색소와 영국의 “A” 사의 색소가 발색력과 착색 기술력이 뛰어나서 고가의 색소임에도 불구하고 구입할 수밖에 없었던 소비자들에게는 가격 및 제품 서비스 제공에 도움이 될 거라고 밝혔다.
제품 개발과 출시와 동시에 화장품 소재 개발사 (주)오가닉브릿지와 SMP 교육전문기관 두피채움 연구소, 브랜드 마케팅 전문기업 (주)인브랜딩 컴퍼니는 지난 15일 두피 반영구 색소 개발 및 서비스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이 개발에 함께 참여하고 전략적 제휴한 두피채움연구소는 독자 개발한 솔루션을 접목시켜 SMP교육을 통해서 아카데미를 년 내에 발족 할것이며, (주)인브랜딩 컴퍼니는 세계적인 제품이기에 그에 맞는 브랜딩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했다.
(주)오가닉브릿지 관계자는 '이번 MOU는 전문 기업 3곳이 의기투합한 만큼 더 특별하다.'고 전했다. 제품 런칭과 SMP 교육, 전문 브랜딩으로 대한민국을 넘어서 전 세계에 K뷰티를 전파할 것이라는 당당한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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