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견종의 강아지분양 서비스와 분양 후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로 일 방문자 약 100명을 돌파한 펫제이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강아지분양 부문 평점 9.9점을 기록한 펫제이는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강아지분양 부문 브랜드대상을 수상했으며, 창립 11주년을 함께 기념하기 위해 비숑프리제 분양 이벤트와 포메라니안 분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분양가 할인 및 사후케어서비스 등 실속 있는 혜택들도 제공할 예정이다.
펫제이는 현재 김포 본점과 강남 본점을 운영 중이다. 강남과 잠실 등지의 서울 지역이나 김포, 일산 등의 수도권 고객들이 쉽게 찾아올 수 있도록 매장 위치를 고려했으며, 덕분에 펫제이는 대규모 강아지 분양 브랜드로 전국 각 지역에서 찾아와, 일 방문자 100명을 달성하였다
또한 펫제이는 애견분양 전문상담팀, 매장관리팀 등 7개의 그룹 30여 명이 분야별로 나뉘어 강아지분양 관리 및 고객관리에 힘쓰고 있다.
강아지 분양 고객들에 제공하고 있는 ‘애프터 해피 콜 서비스’는 펫제이 전담훈련사, 전담수의사로 구성된 팀이 분양 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반려동물을 입양한 후에 반려인의 궁금증과 관련된 정보제공, 전문 훈련사의 무료 교육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펫제이의 관계자는 “애프터 해피 콜 서비스는 반려견, 반려묘 입양 후에도 케어, 관리, 소통을 책임지는 서비스다. 담당자의 채용 및 전담 수의사, 연계 동물 병원의 80% 의료비 지원, 정보세미나 개최로 올바른 지식과 정보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반려견이 육성되는 켄넬의 관리를 시행할 예정이다.” 라고 설명했다.
한편, 펫제이는 실제 분양 후기 10,000건, 네이버 고객평가 5,000여 건, 일일 사이트 방문자 20,000건 등을 기록하는 등 유명 강아지분양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