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채널 중 하나로 핫 하게 떠오르고 있는 것은 바로 'SNS마케팅'이다.
특히 인스타그램은 출시 이후로 단 한 번도 사용자 증가세가 꺾이지 않은 서비스로 알려져 있다. 사진만 있으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고, 쉽게 팔로워를 끌어 모을 수 있기 때문에 이미 10~30대는 SNS플랫폼에서 가장 많이 활동을 하고 있다.
현재 젊은 세대에게 가장 트렌디한 마케팅 채널로 활용되고 있는 만큼 브랜드들은 SNS마케팅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자연스럽게 바이럴이 되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인스타그램을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인플루언서와의 공감, 꾸준한 컨텐츠 발행, 퀄리티 있는 사진, 트렌드를 놓치지 않고 소통하는 것이 필요하다. 인스타그램 속에서 자연스럽게 바이럴이 될 수 있도록 ㈜한제플래닛 관계자는 “맞춤화된 SNS마케팅을 제공하며 팔로워가 잘 늘지 않거나, 댓글 반응을 끌어오지 못하는 광고주들에게 체계화된 방식으로 마케팅 효율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인스타그램은 소비자의 최초고려군으로 연결->발견->검색->적극비교->구매결정의 과정으로 이어지며, SNS마케팅을 통해 브랜드의 상품 및 서비스 노출, 인지, 매출로 이어지기까지 노하우를 제공해드리며, 인스타그램 그리고 페이스북을 마케팅 채널로써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제플래닛의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