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안트코리아가 올봄 Z세대를 겨냥한 20 S/S 신상품인 '짐웨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을 선호하는 젊은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온라인 매출이 증가하자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를 잡을 수 있는 '짐웨어' 라인을 기획한 것이다.
'짐웨어' 라인은 기존 상품 대비 품질을 높이고 어린 고객들의 진입 장벽을 낮췄다. 또한, 급변하는 패션 트렌드를 좀 더 발 빠르게 반영한 신선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발리안트코리아는 이번 '짐웨어' 라인을 위해 지금까지 판매했던 상품 중 20대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들의 디자인을 분석한 결과 짐웨어 상품이 잘 나간 것으로 확인되었다. 인기 높은 젬웨어 제품들은 추가 생산하여 다양하게 구성해 상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Z세대는 다른 연령대에 비해 미래적이고 기하학적인 느낌, 디테일이 있는 제품들을 선호한다”라며 “상·하의를 따로 또는 같이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세트업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정체성은 지키면서도 매일 입기 좋은 활용도 높은 50여 종의 신제품들로 이번 라인을 구성했다”라고 발리안트코리아 관계자는 전했다.
'짐웨어' 라인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발리안트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